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YP소속 [itzy] 각 멤버들 소개 '류진'

by 몽상쟁이 2019. 9. 20.
반응형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여자 아이돌 걸그룹 itzy의 멤버들을 소개해보고자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제일 먼저 itzy의 '류진'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합니다~

itzy 멤버 '류진'

1. 프로필

본명

신류진

출생

2001년 4월 17일 (18세)

강원도 춘천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3cm / B형 / 245mm

본관

평산 신씨

학력

서울광남초등학교

대왕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재학)

종교

개신교

포지션

센터,메인래퍼,서브보컬,리드댄서

좌우명

있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

2. 성장사


JYP소속의 5인조 걸그룹 itzy의 멤버로, 2017년 Stray kids와 믹스나인에 출연해서 얼굴을 미리 알렸으며, 2019년 걸그룹itzy의 멤버로 데뷔를 하게됩니다.

데뷔전 YG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여했었고, 그때 당시에 엄청난 춤 실력으로 양현석을 깜짝 놀라게 만들어서 화제를 몰고 다녔으며, 믹스나인이 방영되는 내내 여자부 1위를 유지!! 믹스나인에서 전소미로 불리우며 믹스나인 최종 성대결 때 여자 팀이 패해서 말짱 도루묵이 됐지만.ㅋㅋ 여러가지 문제로 남자 팀의 데뷔 또한 2018년 5월에 엎어지면서 자신도 웃었다는 소문이..ㅋㅋ

3.포지션

팀내에서 메인 래퍼와 리드댄서를 맡고 있고, 이미 데뷔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믹스나인 출연을 시작으로, 실려과 화제성까지 모두 겸비하면서, JYP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벌써 스타 연습생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메인댄서인 예지와 채령에 가려져 덜 부각되었지만, 류진의 춤 실력도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꾼'으로 불릴 정도로 높은 수준이라는게 업계 소문, 특히 춤출때 나오는 얼굴 표정들이 예술이라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멤버들이 인정한 팀내 가장 멋있는 목소리를 가지고있고, 중저음 이지만,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류진이다'라고 딱 알정도로 깨끗한 음색까지 더해져서, 독특한 보컬을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들리는 중저음 음색은 외국 케이팝 팬들에게 꽤 신선하게 들리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4.여러가지 얘기

중학생때 갓세븐 팬미팅에 갔다가 JYP 관계자들의 눈에 띄어, 캐스팅이 된 케이스로 그 이후 2차 정식 오디션을 거쳐서 JYP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해외 갓세븐 팬덤에게 열렬한 지지까지 받고 있다고 하고, 리액션 영상을 보면, 상당수의 갓세븐 해외 여덕들이 마치 친자매 처럼 응원하는 모습도 종종 볼수 있다고 하네요.

가수의 꿈을 키우고자 경기여고에서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로 편입을 하고 전학가기 전 학교에서도 연습생인 것을 주변에서도 몰라볼 정도로 매우 얌전했다고 하네요...신기합니다..^^

좋아하는건 크리스마스 , 별 , 달 , 밤 이라고 하고 좋아하는 과자는 짱구와 조청유과..^^ 취미로는 tv보기 웹툰 보기, 예능 챙겨보기 최근에는 드라마를 많이 본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 특이한건 학교에서 멀리뛰기 1등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5.itzy 류진관련 영상

류진 단독샷 영상

류진 달라달라 직캠영상

개개인의 능력과 노래까지 좋은 itzy의 성장세가 기분좋네요. 저도 처음 누군지도 모르고 노래만 들었다가 누구지? 하는 호기심에 찾아보게되었고, 역시 노래가 좋으니, 멤버들 실력 또한 장난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많은 춤꾼들이 itzy 커버댄스를 보이던데, itzy만의 독창적인 춤사위 느낌은 절대 못 내는걸 보면서 역시 멤버들이 얼마나 많은 댄스 연습과 노래 연습을 했는지 또한 알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정말 기대되는 itzy로써 많은 성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그럼 다음 멤버 '예지'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https://coupa.ng/biVlQ7

 

있지 (ITZY) - ITz ICY 컴백 앨범+특전+포스터(지관통)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