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 시즌3 양준일 '판타자이' 팬클럽 생성!!!

by 몽상쟁이 2019. 12. 17.
반응형

최근 탑골 'GD'라는 별명과 함께 현재 대한민국을 엄청나게 들썩이게 하고 있는 '양준일' 정말 이정도면 한국에 복귀해서 활동을 해야될 정도로 팬덤이 급속하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판타자이'라는 팬클럽 다음 카페가 등장 했는데요.  저도 그 시대에 살았지만, 아~ 이노래가 양준일씨 노래였구나 하는게 많습니다. 2001년 당시 '판타지'라는 곡도 노래는 알고 있었는데, 양준일씨라고는 생각도 못했던 프로젝트 그룹 V2의 노래였구요.

슈가맨 시즌3 양준일 출연당시 캡쳐 장면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한번 붐이 일기 시작하면 너무 무섭게 붐이 일어나서 혹시나 한국에 정말 다시 돌아와서 활동을 하신다면, 또 상처를 받을까 걱정이 되는게 솔직히 사실입니다. 제 생각은 그냥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 두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정작 장본인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죠? 지금 미국에서 서빙을 하고 있기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울 수 도 있어서 복귀후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열심히 활동을 할 수도있구요. 어떤 선택을 하던, 양준일씨 응원을 하겠습니다.

현재 팬카페는 7천명에서 2만 3천명을 돌파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https://gramho.com/explore-hashtag/%ED%8C%90%ED%83%80%EC%9E%90%EC%9D%B4

 

#판타자이 Instagram posts - Gramho.com

Explore #판타자이 Instagram posts - Gramho.com

gramho.com

-양준일씨 양력-

1969년 8월 19일생인 나이는 51세. 1991년 23세의 나이로 데뷔한 양준일은 1991년, 1992년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한 뒤 비자 연장을 거부당해 다시 미국으로 떠났고, 현재는 레스토랑에서 서빙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