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정주영 정수라 과연 어떤 관계였을까??

by 몽상쟁이 2019. 12. 10.
반응형

고 현대그룹 명예회장 '정주영'

연예인과 재벌과의 스캔들이야 항상 있는 이야기이고, 실제 몇몇 사건은 실제 있었던 일로도 밝혀지면서 제가 존경하는 고 정주영 명예회장과 항상 따라 다녔던, 정수라 스캔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궁금해 하실테니, 팩트체크 한번 들어가 볼게요.

젊은시절 한 미모 하셨던, 정수라 누님, 저는 워낙에 어렸었는데요 그래도 간간히 TV에 나올때마다 그 어린나이에도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했으니 말 다했죠뭐, 노래도 잘하시고 정말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누님은 7~80년대 인기가 어마어마 했다고 합니다.10대가수상을 9번인가 받고 가수왕도 했다고하니까요.한창 인기있던 정수라 누미도도 가요계의 살아있는전설 서태지와 아이들이 데뷔하면서 가요스타일이 바뀐것에 적응하지 못했고 또한 정주영과의 스캔들도 있었기 때문에오랜기간 활동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정주영 여자관계 소문1. - 고 정주영 회장과 염문설이 나고 그 사이에 아이가 있다는 루머까지 퍼지면서 활동하는데 상당히 힘들었다고 정수라씨가 인터뷰까지 했었었죠. 전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지만, 아직까지 회자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소문은 나는건 순식간이지만, 없어지지는 않는게 또 소문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예능에서 모습을 보였던, 정수라 누님은 이혼을 하셨는데, 남편분이 뭐 제가 굳이 험담은 하지 않겠습니다. 빚도 많이 지시고 힘들어하시는 모습 보였었는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 '환희'처럼 다시 한번 인생의 황금기를 찾으셔서 좋은  나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누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