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

황사 마스크 KF80KF94 마스크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유한폐렴 차단!

by 몽상쟁이 2020. 1. 30.
반응형

이런일이 미리 벌어질줄 알았나요? 예전에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뒀었는데, 이렇게 이 제품을 포스팅하게 될줄은 저도 미처 몰랐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감기 기운이 있어서 마스크를 구매했었고, 제품이 좋아서 사진을 찍어놨었는데, 현재 우리나라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가 났으니 말이죠.

'신종 코로나' 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떤 마스크를 써야할지 같이 알아보고 제가 구매한 크리넥스 황사 마스트 KF80은 어떠한 제품인지도 한번 소개해 드리고, 마지막 영상에서는 KF80KF94 비교 영상도 올려드릴테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종 코로나' 마스크 어떤 등급까지 써야 효과가 있나?


 다들 알다시피 현재 백신이 없는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서 지금은 개인 위생에 철저해야하는데요.

 일단 전문의들은 개인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입자의 지름이 0.1 ~ 0.2μm 일 것으로 추정되나 침과 같이 0.3μm가 넘는 크기

 의 물질에 딸려 전파되기 때문에 N95 마스크로 충분히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N95 마스크는 의료용 마스크로 일반 약국에서는 구매가 힘들다 그리고 숨 쉬는게 불편한다는 단점도 

 있어 일반 소매점이나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KF80 등급 이상 마스크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KF80 마스크는 평균 0.6μm의 오염물질을 80% 걸러내고, 감염자의 재치기나 기침으로 튀는 콧물이나 

 침을 막아줄 수 있다고 합니다. 8시간 정도 사용한 후에는 교체해주는게 좋다고하네요.

 세탁해서 사용하면 안되며, 마스크를 뺏다 벗어다 하는것보다 계속 착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2.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KF80 제품 추천

 와이프가 작년에 제주도 여행을 가기위해서 구매한 '황사 마스크 KF80'이 이렇게 요긴하게 쓰일지 누가 알았겠어요? 생각보다 착용성도 좋고 편안해서 숨쉬기도 괜찮은데요. 사람들에게 지금 시대에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어 이렇게 제품 소개를 해드립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으며, 뒷면에는 착용 방법이 잘 나와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하루종일 쓰기보단 그리고 중간중간 벗기보단 8시간 사용후 새 제품 사용을 권고하고 있으니, 특히 수도권에 계신 분들은 제품을 많이 구매해두셔서, 가방에 넣어두시고 수시로 새 제품을 착용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쿠팡 크리넥스 KF80 황사마스크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이렇게 코를 눌러주는 부분과 턱 아래까지 덮어주는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0.6μm까지 침투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게 바로 황사 마스트 KF80 등급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답답할 수도 있지만, 조금만 적응하면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너무나도 시끄럽습니다. 어떤 사람은 너무 유난떤다. 무슨 마스크냐? 이런 소리를 하는데, 이런 안전 불감증때문에 바이러스가 소리 소문없이 번진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나 하나 쯤이야하는 아니란 생각은 제발 하시마시고, 남에게 피해를 주기전에 개인 위생과 방어를 철저하게 할 수 있는 국민 여러분들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위험지역에 다녀온 환자에 대한 시민의식도 요구되고있고, 검역만으로는 감염자를 100% 걸러낼 수 없는 만큼 귀국 후 2주간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기침 및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겪을 경우 1339로 신고하거나 관할 보건소에 문의해야 합니다. 

무작정 동네 의료기관을 찾거나 해열제를 먹고 외출할 경우 지역사회 전체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겠습니다.

아래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마스크 고르는방법에 대한 영상이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