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볼보S60 출시 및 연비 기타 편의사양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몽상쟁이 2019. 9. 16.
반응형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브랜드는 단연 볼보라고 생각합니다. 

안전의 대명사란 지겨운 수식어는 옛말이며, 그에 따른 예쁜데 안전하기까지 한 볼보가 되었다.

 넉넉한 자금이 생겨서인지 차를 정말 멋지고 개성있게 잘 만들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볼보 S60이 출시가 되었다.

1. 강력하고 스포티한 세단

새로운 볼보 S60과 함께 드라이빙의 설렘을 다시 한번 느껴봤으면 좋겠습니다. 강력하고 스포티하고, 드라마틱한 S60은 짧은 출근길부터 엄청난 장거리 여행까지 모든 여행을 즐겁게 만들어 줄거라고 생각합니다.

볼보사에서 운전하기 좋은 차를 만든다는 것은 역동성과 편안함의 균형을 찾는 일이며, 바로 반응이 느껴지면서도 늘 평정을 유지하는 자동차, 바로 이것이 저는 S60이라고 생각합니다.

2. 디자인

입체적으로 조형된 측면에서 한 눈에 S60을 알아볼 수 있으며, 스포티한 개성을 드러내고, 야간에는 독특한 LED 미등이 S60의 파워풀한 숄더 라인을 부각시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사양 및 공인연비

볼보S60 연비_(환경 및 운전 환경에 따라 연비는 틀려짐)

4.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_(링크)

 

전시장 찾기 | Volvo Cars

커넥티비티 - Connectivity

www.volvocars.com

5. 기타 사양 정리

볼보 S60의 운전석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위해 만들어졌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배치에서 형태와 기능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송풍구 제어 노브의 다이아몬드 패턴 같은 디테일과 대시보드는 단호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인체의 형태를 보완하도록 만들어진 앞 좌석은 지지력이 탁월하며 다양한 조절 범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레그룸이 넓고 시트의 지지 능력이 동일한 뒷좌석을 갖추고 있어 모든 탑승자의 편안한 여행을 즐길수 있게 하였습니다.

볼보S60 실내 디자인

S60의 새시에서는 더블 위시본 프론트 서스펜션이 일체형으로 연결된 독특한 리어 액슬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즉, 운전자가 입력할 때마다 정확하고 분명하게 반응하면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PILOT ASSIST / YOUR JOURNEY MADE EASIER>

볼보의 파일럿 어시스트2는 기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에 방향 조정기능을 추가한 최신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최대 시속 140km/h가지 직선 및 완만한 곡선에서 차선 이탈 없이 달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CITY SAFETY TECHNOLOGY>

볼보S60의 다양한 세이프티 기능들

S60은 매력적이었다. 개인적으로 독일차 세상에서 볼보를 타는 것만으로도 착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S60 역시 그렇고 거기에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시원시원하게 달려주는 출력, 부드러운 승차감 속에 극적인 움직임을 잘 대처해주는 서스펜션, 짱짱한 브레이크 시스템까지, S60은 잘 달리고 잘 돌고 잘 선다. 거기에 동급 라이벌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고의 오디오시스템은 상품성과 경쟁력을 높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