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원칩 챌린지 도로시 누가 도전 했을까요?

by 몽상쟁이 2019.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칩이라는 과자를 가지고 여러사람들이 도전했던 영상들과 도대체 '원칩'이 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명 '원칩'이라는 과자는 정식명칭이 '파퀴' PAQUI 라고 합니다. 현재 쿠팡에서도 판매중인걸로 보이네요.

과자 하나가 뭐가 이렇게 비싼가요?ㅎㄷㄷ

이 과자는 또띠아 제과회사인 파퀴칩스에서 만든 과자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최고로 매운 고추로 등재된 캐롤리나 리퍼 페퍼로 맛을 낸 옥수수칩 과자 라고 합니다.

현재 세계에서 제일 매운 과자로, 캐롤라이나 사신의 광기 칩 으로 불리고 있고, 얼마전 개그맨 김준호씨도 이 과자를 먹고 "디진다 돈까스 와 비교했을때 10배 정도로 더 매운 것 같다" 최악 중에 악 중에 악 중에 악의 과자라고 욕으로 표현 할 수도 없는 과자"라고 했었습니다.

그냥 과자 봉지 표지만 보더라도 먹기 싫어지는 비주얼이네요. 저도 매운걸 좀 잘 먹는편인데, 위가 안좋다보니, 먹기 겁나는군요. 이게 매운 음식들이 속으로 들어갔을때가 문제거든요. 먹는건 먹을 수 있지만 이후에 속이 무너지고, 몸에 배출되는 대변이라든지 소변에서도 고통을 호소하기 때문에 겁이 나긴 합니다.

그럼 도전했었던 사람들의 영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한번 보시죠,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1.케이 - 구독자 65.9만명 BJ

https://youtu.be/jC4KDlVDlCc

2.엔조이커플 - 구독자 126만명 BJ

https://youtu.be/nqdlJj_AjhY

3.이라이라경 - 구독자 55.4만명 BJ

https://youtu.be/uZ1pJMqVlA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