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송가인 프로필과 신곡 알아볼까요?

by 몽상쟁이 2020. 2. 11.
반응형

일단 송가인을 알기 위해서는 '내일은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잠시 알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2019년 2월 28일 ~ 5월 2일까지 방송된 '내일은 미스트롯' 총 10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제작진으로는 기획 서혜진 / 연출 문경태, 박찬희, 김하나, 임지훈, 김민준 / 진행은 김성주씨가 맡았던 프로그램입니다. 

1. 내일은 미스트롯

 100억 트롯걸이 될 100인을 찾습니다라는 모토로 시작된 '내일은 미스트롯' 대한민국에서 트롯 열풍을 더하고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이 탄생.

2. 내일은 미스트롯 참가자

 1화부터 3화까지 예선을 펼친 100인 오디션 참가자들. 2018년 11월 30일까지 TV조선 홈페이지의 참가신청을 받고 2019년 1월과 2월 중순까지 방송국 방문 예심을 통해서 오디션을 본 무려 1만 2천명의 참가자 중에서 제작진이 최종선별한 참가자들이다.

3. 내일은 미스트롯 음반 발매

 - USB 구성 : 고음질 음원 전곡 35곡 수록

 - CD 패키지 구성 : 쥬얼케이스 / 2CD 전곡 35곡 가사 수록 60페이지 부클릿.

 - 화보집 구성 : 전곡 35곡 수록 및 준결승 진출자 12명의 프로필 사진 수록

 - 온라인에서 사전 공개된 트랙리스트와는 달리 제작과정에서 일부 곡이 변경 됨.


1.송가인 프로필

송가인 프로필 사진


이름 : 송가인 / 본명 : 조은심 / 출생 : 1986년 12월 26일_(33세)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앵무리

본관 : 창년 조씨 / 신체 : 153cm, 42kg, A형 /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음악극과

가족 : 부모님, 2남 1녀중 막내 / 데뷔 : 2012년 산바람아 강바람아 / 사랑가

소속사 : 포켓돌스튜디오

간단한 소개를 하면, 어머니 송순단은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제 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면서 무속인이다.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시작해 중앙대학교에서 국악, 그중에서 판소리를 전공했다. 목포의 명창 박금희_(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 29-4호)에게 판소리 수궁가와 춘향가를 사사하여 판소리 수상 경력도 화려한 그녀이다.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 / 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2.송가인 신곡 알아보자

여담으로 송가인 신곡을 발표하기전에 "국내 최정상 작곡가들을 비롯한 많은 음악인들로부터 170여곡의 노래를 받았다."고 전해져 화재가 되었었습니다. 

최근의 화재를 몰고 다니고 있는 '손예진, 현빈'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OST도 불러서 화재가 되고있는데요. '내 마음의 사진'도 링크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스타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렇게 너무나 정신없는 와중에도 항상 방송에서 웃음을 잃지않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이 었지만, 여태껏 준비하고 갈고닦은 실력을 대중들과 심사위원들이 알아줘서 빛을 보는 것 같아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트롯에 대한 관심이 그렇게 많이 없었는데, 내일은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시한번 트롯이라는 장르에 대해서 생각하게되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정서에도 잘 맞고 몇몇 노래는 정말 저도 좋아하는 트롯들이 많더라고요.

이제부터라도 많은 응원하겠습니다. 송가인 팬은 아니지만, 전국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다니는 송가인씨 앞으로도 항상 몸관리 잘하시고, 목관리 잘하셔서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