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쌈디 키 대한민국 남자 평균 키 만족?

by 몽상쟁이 2020. 2. 18.
반응형

쌈디 키를 알고 싶어서 들어왔을거라 생각한다. 쌈디 키를 알고 싶은 이유는? 검색하고 현재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의 자존감을 키우기 위해서 위안이라도 삼을까해서 들어왔는가? 단지 그냥 궁금해서 들어왔다고 생각되어진다. 쌈디 키를 알기 이전에 쌈디라는 인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고자한다. 

1.쌈디 그는 누구인가?

본명 : 정기석

예명 : Simon Dominic

출생 : 1984년 3월 9일_(35세) / 부산 광역시 금정구

가족 : 아버지 정진곤, 어머니 장순필, 남동생 정기훈, 삼촌 정진철

신체 : 170cm, 57kg, AB형

병역 : 5급 전시근로역

소속사 : AOMG

데뷔 : 2007년 싱글_(Lonely Night)

사이먼도미닉이라는 이름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 맨>에 등장하는 악역 사이먼 피닉스와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의 영어식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한다. 자신도 음악계의 악역이 되고 싶다는 의지라고 한다.

동시에 부산 힙합크루 lllest Konfusion_(혼란속의 형제들)의 리더이기도 하다. 군 면제자로, 급수는 5급, 공익근무요원조차 하지 않고 민방위만 한다. 사유는 한동안 불명이었으나, 사이먼 도미닉의 노래들의 가사에서 왼쪽 망막을 잃었다는 내용이 많고, 쇼미더머니5때 불렀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통해 이 사유로 군면제를 받았다는 것이 확실히 확인되었었다.

슈프림팀 동료였던 '이센스'까지 불미스러운 사유로 군면제를 받은 것까지 포함하면 둘다 군면제를 받은셈. 하지만, 쌈디는 정당하게 군면제를 받은 경우라 억측이나 비난은 하지 말았으면 한다. 왜 한쪽 눈을 잃었는지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2018년 11월 24일 방영된 더 팬 1화에서 어린 시절 사고로 눈을 다쳐서 실명되었다고 본인이 직접 밝혔었다.

나 혼자 산다에서도 나왔지만, 그는 운전을 하지 못한다. 아니 하지 않는다. 언제부터인가 운전공포증이 생겼다고 한다. 차는 부모님이 서울 상경하였을 때 사용한다고 한다.


2.슈프림팀,이센스,쌈디 추천 음악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악으로 추천을 드리니, 걸러 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괜찮은 음악들로 추천드리니,한번 들어보셨음 좋겠습니다.

두번째 추천곡은 '이센스'의 곡으로 '독'이라는 힙합이다. 이 힙합곡은 래퍼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하나같이 카피를 해봤을 음악인데, 정말 한마디도 따라하기 힘든 그의 목소리와 랩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쇼미도 거의 다 챙겨봤고, 나름 듣는 귀가 생겼다고 생각한다. '독'이라는 곡은 정말 '이센스'가 아니면 소화가 절대 안됐을 것 같은 아니 어울리지 않았을 것 같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세번째 곡은 너무나도 유명한 '사이먼도미닉의 사이먼도미닉'이라는 음악이다.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후렴구는 너무나도 유명하다. 같이 흥얼거리게 되는 힙합음악이며 대표적인 곡이다. 사이먼 도미닉 래핑은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느낌을 받게 된다. 그래서 누구나 한번쯤은 흉내를 낼만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 '이센스'같은 경우는 도저히 범접 불가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사이먼 도미닉'의 래핑은 친근하다는 생각까지 들게 만든다. 뭐라고해야하지? 나같은 경우는 평범하게 들린다. 솔직히. 

자, 눈치 채셨던 분들은 아시고 계실겁니다. '쌈디 키'를 말이죠. 네! 맞습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대로 프로필에 나왔듯이 쌈디 키는 170cm / 57kg입니다. 그럼 대한민국 평균 남자키가 여기서 궁금해 집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대한민국 평균 키는 175.26cm로 쌈디는 대한민국 남자 평균 키에도 못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저는 참고로 181cm입니다. 저는 평균키보다는 크네요. 다행입니다. 요즘에는 신발도 그렇게 깔창도 잘 나와서 커버가 되니 그렇게 낙심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키가 중요한가요? 마음과 됨됨이가 중요하죠._(물론 너무 작으면 스스로가 자존감이 떨어질수도 있다고 생각은 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힙합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한축으로 '쌈디'에 대해서 전반적인 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쌈디보다 키가 커서 자신감이 많이 올라갔나요? 아니면 쌈디보다 작아서 실망을 했나요? 본질적인것에 노력하는 사람이 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특기나 본질적인 노력이 더해진다면 키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다들 자신감을 가지시고, 노력한다면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인간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하루하루 허투로 보내지 마시고, 한걸음씩이라도 전진하는 여러분들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요, 내일부터는 차츰 기온이 오른다고 하니 끝까지 건강 주의하시고, 신종 코로나에 걸리지않게 개인 위생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