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뭉쳐야 찬다 롱패딩입고 재방송 보자

by 몽상쟁이 2020. 2. 19.
반응형

어떤 취미생활을 가지고 있는가? 회사 점심시간에 항상 축구를 즐기고 있는 한사람으로써 현재 방영중인 '뭉쳐야 찬다'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뭉쳐야 찬다를 보면서 느끼는 부분은 아무리 운동선수라도 다른종목의 운동은 쉽지가 않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 김동현 선수의 '골키퍼'의 움직임은 정말 잘한다는 생각을 하긴했다. 최근에 '뭉쳐야 찬다'롱패딩이 많은 이슈가 되었는데, 롱패딩이 상당히 이뻐서 제품을 알아봤다. 그리고 주말에 와이프의 다른 프로그램 시청으로 뭉쳐야 찬다 재방송 시간에 대해서도 알아봤다.


1.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알아보자

뭉쳐야 찬다 이전에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을 상당히 재미나게 봤었던 기억이 있다. 패키지여행으로 현실 공감을 이끌었던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현돈'을 주축으로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주제는 '축구' 스포츠 역사에 획을 그은 전설의 스타들이 인생 처음 '축구'라는 낯선 세계를 만나면 어떤 실력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2019년 6월 13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뭉쳐야 뜬다'는 전설의 스포츠 스타들을 모아서 조기축구 팀을 이뤄서 축구 동호회, 유명 축구팀과 대결하는 컨셉이다. 감독은 '안정환'이 맞고 있고 '어쩌다 FC'는 안정환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팀 네임이라고 한다.

시청률은 첫회를 2.7%를 시작으로 최근에 방영된 2월16일 3.6%를 유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2.뭉쳐야 찬다 '롱패딩' 어떤 브랜드?

2XU 브랜드라는 제품으로 저도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상당히 괜찮은 평이 많은 브랜드라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2XU브랜드의 역사는 2005년 호주에서 설립됐다. 스포츠 컴프레션과 스포츠 웨어의 글로벌 리더이다. 호주 스포츠과학 연구소와 주요 리서치 팀들이 독자적으로 진행한 과학적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양산을 한다고 한다.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스포츠 팀이 선택하는 웨어 브랜드이다. 2XU는 러닝, HIIT(High-intensity Interval Training), 농구, 축구, 트라이애슬론등 모든 선수들의 훈련, 대회, 회복 시에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2XU 브랜드 관련 링크


3.뭉쳐야 찬다 재방송은 언제하나?

뭉쳐야 찬다 본방송은 JTBC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채널 : JTBC, JTBC2 / 본방송 일정 :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JTBC - 토요일 : 15:20 / 화요일 : 00:30 / 수요일 : 18:30 / 금요일 : 13:00

JTBC2 - 토요일 : 02:03, 08:21, 13:11, 22:40 / 월요일 : 10:47 / 목요일 : 18:30 / 금요일 : 14:30

좀 더 상세한 내용은 '뭉쳐야 찬다'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뭉쳐야 찬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