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서지혜 아이린 진짜 자매?

by 몽상쟁이 2020. 2. 21.
반응형

서지혜가 출연한 '사랑의 불시착' 최근에 종영됐다. 나는 손예진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서지혜를 더 좋아한다. 이유는 단 하나 그냥 내 스타일이다. 서지혜는 데뷔도 빠르지만 뭔가 확~ 뜨지도 그렇다고 마이너도 아닌 평타를 유지하는 중견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그래서 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서지혜와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자매설 얘기가 있어 찾아봤다. 이 이슈는 단지 서로 많이 닮아서 난 이야기였고, 이와 관련하여 예전에 출연했던 '라디오 스타'에서 두 분이 같이 나온 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했다.

레드벨벳의 같은 멤버인 슬기가 두 분의 이목구비가 상당히 닮았다고 얘기를 했다.

그래서 저도 두 분과 관련된 이미지를 많이 찾아봤는데, 상당히 비슷하다는 생각을 많이했다. 하지만 '아이린'은 뭐라고 해야하지? 아직까지 내 눈에는 아이같이 보이고, 서지혜는 정말 여자처럼 보인다. 그 성숙미에서는 아이린이 아직 더 나이가 먹어야 될 것 같아보이지만, 서지혜만큼의 느낌은 개인적으로 내지는 못 할것같다 그 이유는 키 차이 때문일것이다.

두 분의 이미지를 캡쳐해서 올려봤는데, 닮은 구석이 많이 있나요? 이렇게 이미지로 보면 많은 느낌이 닮은 느낌이 나는 건 사실이네요. 여담으로 '서지혜'는 그렇게 실물이 이쁘다고 합니다. 정말 카메라를 잘 안받는다고 인터뷰하는 사람들마다 한마디씩 하더라고요. 저도 실물이 정말 궁금한 인물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두 스타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이번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서지혜 프로필

출생 : 1984년 8월 24일_(35세)

가족 : 부모님 / 여동생

신체 : 170cm / 48kg / 245mm

종교 : 무종교

학력 : 서울용두초등학교 / 숭인중학교 / 신경여자실업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 2002년 태무 뮤직비디오 '눈이 내리네'

소속 : 문화창고

고등학교 2학년때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 입문.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쳐서 연기 내공을 쌓았다. 여고괴담4-목소리의 강선민 역할과 그 해 방영된 MBC의 특별기획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로 1인 2역을 인상적으로 연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음.그 외에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던 것은 '춤 추러 갈래요?'란 대사로 유명세를 탄 2005년 조승우와 함께 찍은 KT&G의 CF가 있다.

최근 찍은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에서 5중대 대위 리정혁의 약혼녀 '서단'역을 맡으면서 미모가 부각되는 등 화제성에 다시 오리기 시작하였다.


2. 아이린 프로필

출생 : 1991년 3월 29일_(28세)

가족 : 부모님 / 여동생

신체 : 157cm / 225mm

종교 : 무종교

학력 : 대구인지초등학교 / 대구운암중학교 / 학남고등학교

데뷔 : 2014년 레드벨벳 싱글 '행복'

소속 :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에서 메인 비주얼로 꼽힌다. 깜찍한 분위기에 맏언니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비주얼이 특징이다. 단순히 얼굴이 예쁘기만 한 것이 아니다. 하얀 피부로 웬만한 사람들보다 눈에 확 띈다.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의 분위기 차이가 크다. 라디오스타에서도 나왔지만 상당히 수줍음을 많이타고 말수도 상당히 적은것으로 유명하다. 얼굴이 황금비율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마스크 비율 깡패로 아이린이 여자 아이돌 2위를 차지했던적이 있다.

레드벨벳과 상당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데뷔곡 '행복'의 뮤직비디오이다. 팀의 이슈성은 있었으나, 타이틀곡으로 인기는 그렇게 많이 끌지못했다. 이후 아이스크림케익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여 현재까지 인기를 이어오고있다. 멤버별 하나하나 뜯어보면 정말 볼게 많은 '레드벨벳' 보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멤버별로 알아보는 시간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결론

'서지혜와 아이린 진짜 자매?'는 아니고 상당히 닮은 꼴로 유명세를 탓었던 이슈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