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 저도 써볼려고 좀 알아봤습니다.

by 몽상쟁이 2020. 1. 12.
반응형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 '와와치약'

최근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이 유명세를 타길래 저도 잇몸이 좋지 않아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고, 이슈가 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말이죠.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로로벨에서 출시한 와와치약이 그 주인공이라고 하네요.

와와치약에서는 '내 남자친구의 입냄새 때문에 만들었다' 라는 문구로 사람들에게 눈길을 끌고, 정말 탁월한 입냄새 제거 효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로로벨 대표는 "내 남자친구의 심한 입냄새 때문에 치약을 만들게 되었다"라고 자신의 경험담을 얘기하기도 했다는데요.

입냄새뿐 아니라, 충치예방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고추냉이 치약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10가지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안전한 치약이라고 하고, 에코서트 인증 원료와 USDA인증 원료를 사용해서 믿을 수 있다고 하네요.

와와치약의 주성분으로 알려진, 국내산 고추냉이 성분을 사용해서, 화학살균제로 쓰이는 페놀에 비해 100배 이상의 살균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고추냉이는 강력한 살균력은 구취와 충치의 원인인 입안의 세균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고 하며,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고추냉이는 우리가 다들 아는 생선회에 곁들어 많이 먹는데, 그 이유가 회에 남아있는 대장균을 비롯한 각종 세균을 살균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저도 처음 알게된 사실이네요.

와와치약 일명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은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자극적이지 않고, 시리지도 않으며 꾸준히 우리가 사용할 경우에는 치아의 미백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현재 홈페이지에서 할인 중이네요. 한번 구매해서 와이프와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