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임영웅 신곡듣기 '나만 믿어요' 믿고 듣는 목소리!!

by 몽상쟁이 2020. 4. 21.
반응형

미스터 트롯이 끝난지가 꽤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그 열기는 식지 않은 듯 하다. 특히 미스터 트롯의 '진'인 임영웅의 신곡은 각종 차트에서 1위를 달리며 그의 인기를 뒷받침 하고있다.

최근 청호나이스 정수기에서도 메인 모델로 발탁되면서 그의 인기는 당분간 계속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우승을 하면서 그가 받은 신곡의 제목은 '나만 믿어요' 임영웅의 차분간 목소리와 꾸미지 않는 그의 목소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신곡이라는 생각이든다.

미스터 트롯을 우승하면서 그는 유명해졌지만 혹시나 이제서야 '임영웅'을 알고 알고 싶다면 아래 간단한 그의 프로필을 정리해볼까 한다.


1.임영웅 그는 누구인가?

생년월일은 1991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28세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2cm, 75kg이며 A형이라고 한다. 경북대학교 예술학부 실용음악과 전문학사를 졸업하고 가족은 할머니와 어머니와 살고 있다. 

데뷔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를 했다. 공식 팬카페는 '영웅시대'라고 한다.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부터라고 한다. 2016년 미워요/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 중헌디를 발표하였다. 2017년 아침마당에 출연계기로 유명세를 조금씩 탓다고 한다._(아래는 전국노래자랑에서의 임영웅이다.)

2.임영웅 음반 목록

얼마전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어릴 때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했으나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빠르게 포기했다고 해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고등학교때 음악 학원에 간다는 친구를 따라갔다가 친구는 학원 자체 시험에서 떨어져서 못 다니고, 본인만 붙었다고 한다.

데뷔 전 아르바이트도 많이 했다고 한다. 많은 이슈와 얘깃거리들로 꾸며진 '미스터 트롯' 한국적인 음악이여서 그런지 가수들 전부들 자체가 진국이고 예의까지 발라던 참가자들이었던 것 같다.


많은 감동과 아쉬움을 뒤로한채 방송은 끝이났지만 그들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궁금해진다. 많은 행사와 무대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지만 지방에 사는 나로써는 얼마나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올해는 하지못한 '진해 군항제'에 다음해에는 초대가수로 올지 궁금해지기도 한다. 아무튼 미스터 트롯 '진'의 임영웅의 다시한번 응원을 하면서 앞으로 좋은일이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