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출시 코란도 디젤 대비 가격 저렴!!!

by 몽상쟁이 2019. 9. 4.
반응형

특이사항 : 1.5L 터보 가솔린 엔진장착 / 국내 SUV 유일 저공해차 인증 / 공영주차장 등 50~60% 할인 혜택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이 출시 되었다.

쌍용자동차가 13일 신형 코란도 터보 가솔린을 출시하였습니다.

코란도는 국내 스포츠 실용차(SUV)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써, '코란도 스포츠', '투리스모'등 다양한 모델들을 아울려서 최장수 브랜드의 전통을 이어온 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모델은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28.6kg.m의 1.5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였고, 국내 SUV 유일의 저공해 3종 자동차 인증을 획득해 혼잡 통행료와 공항.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때 최대 50~60% 할인 혜택을 '코란도 가솔린' 모델은 받게됩니다.

가격은 2256만 ~ 2755만원으로 쌍용차 기존 코란도 디젤 모델에 비해 약 193만원 저렴하게 책정되었고, 엔진 다운사이징으로 경쟁 모델에 비해 자동차세가 낮아 경제성도 뛰어나다는 회사의 설명입니다.

코란도 가솔린 트렁크 라인은 551리터를 수납이 가능하다.

이번 가솔린 모델의 특징은 '엔트리 패밀리 SUV'고 신형은 15W 고성능 무선 충전패드가 적용되어 충전이 빠르고, 동급 최대 551리터의 적재공간까지 갖추어 캠핑족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이됩니다.

코란도 가솔린 출시 '모델은 소이현,인교진 부부이다.'

사각지대 (BSD)와 후측방 접근 충돌방지 보조(RCTAi), 탑승객 하자 보조(EAF)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안전 기술이 일부 모델부터 적용이되고, 쌍용차는 출시를 기념해서 8월말까지 구매 고객에게 '아이나비 블랙박스+칼트위 프리미엄 틴팅' 스폐셜 기프트 패키지까지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란도 가솔린 vs 디젤 비교표

지난해 기준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한국 가구의 78%가 3인 이하 가족인 것으로 나타났다. 쌍용차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마추어서 코란도 디젤 모델에 이어 가솔린 모델까지 출시한 것으로, 3인 이하 가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란도는 사용자의 중심적 설계로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모델로 디럭스급 유모차를 넉넉하게 실을 수 있는 동급 최대 적재공간과 동급에서 가장 넓은 앞뒤 좌석 간격을 갖춘 넉넉한 실내 공간 등으로 패밀리카로도 탁월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정보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해 주는 동급 최초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 AVN 스크린을 포함하는 블레이즈 콕핏을 기반으로 한 하이테크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전계약을 통해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원까지 환급해준다고 밝혔는데 이미 사전 계약 기간은 끝이났네요.

https://coupa.ng/biH15y

 

제주 삼다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