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퓨어 버건디 72대 한정판 '미니쿠퍼 3도어 5도어 해치백 기반 출시

by 몽상쟁이 2019. 9. 5.
반응형

미니가 3도어, 5도어 해치백 기반으로 하는

'퓨어 버건디' 에디션'을 총 72대 한정으로 출신한다고 밝혔습니다.

퓨어 버건디 에디션 72대 한정판이다.

퓨어 버건디 컬러는 클럽맨에서만 적용되어던 스페셜 컬러로 다른 모델에 적용것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 색상의 컬러는 앞으로 사라질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에디션의 희소 가치는 더욱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퓨어 버건디 컬러와 루프 그리고 미러캡에 적용된 실버 컬러,

그리고 곳곳에 배치된 크롬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서 상당히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연관 검색어 : 미니쿠퍼 공식 홈페이지

내 역시 다크 실버 컬러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몰트 브라운 컬러의 제스터 가죽 시트 적용,

퓨터 버건디 실내 디자인 깔끔 그 자체

품격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는게 업체측의 결론입니다.

또한 17인치 투톤 레일 스포크힐,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 적용,

보다 스포티한 감성이 강조되었다는 점도 눈여겨 볼만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실외 디자인 '상세 디자인'은 홈페이지 참조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외에도, 기존 3도어 및 5도어에 탑재되어 있는 다양한 편의사양이 그대로 적용됐으며,

퓨어 버건디 에디션은 3도어와 5도어 각각 36대씩 총 72대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도어 3,590만원

5도어 3,690만원으로 책정되었다고 하네요.

상세 내역은 아래표 참조바랍니다.

퓨어 버건디 에디션 가격표

또한, 미니는 지난 3월 컨트리맨 와이트 에디션을 시작으로 JCW 딜레이니 에디션, 60주년 에디션,

올해 4번째 에디션인 퓨어 버건디까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차량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의 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개선하고 계획을 게을리하고 있지 않네요.

소비자 중심의 상호 소통을 중시하고 개성과 경험을 소비하는 시장의 변화에 따라 디지털화 되면서

Always on을 핵심 주제로 24시간 365일간 고객들에게 디지털을 통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BMW사는 기존의 더욱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구매 플랫폼을 현재

준비중으로 2년 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0123
퓨어버건디 외관 디자인

연관 검색어 : 미니쿠퍼 100년된 공장을 가다!!

https://coupa.ng/biJjaJ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30포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