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KNCAP 현대 코나 타기전에 충돌테스트 확인 하셔야죠

by 몽상쟁이 2020. 1. 1.
반응형

최근에는 정말 SUV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계속해서 나오는 소형 SUV들의 반란!!!

코나도 마찬가지고, 기아의 셀토스가 지금 유튭에서도 굉장히 핫하죠?? 소형 SUV가 아니다.

정말 실내 공간 잘 빠졌다는 얘기들이 많죠 해서, 오늘은 현대 코나 안전성능 테스트 KNCAP 평가를 해볼까 합니다.

https://youtu.be/PEugVR4ToKE

https://youtu.be/Ch-ZGt_c6vU

https://youtu.be/prz5Y3rDjG0

https://youtu.be/nvnjx8uLirw

https://youtu.be/TQIugtJIsog

https://youtu.be/TQIugtJIsog

https://youtu.be/pmRR9ywuVn8

https://youtu.be/rz4yjAE0Zhc

이렇게 오늘은 코나에 관해서 KNCAP 충돌 성능 테스트를 확인해 보셨는데요.

아쉽습니다..아이를 가진 부모로썬 아이들의 성능평가가 그다지 좋지가 못한 결과를 얻었네요.

싼타페에서도 아이들의보호 성능은 보통 수준 정도였는데 코나는 미흡으로 조금 위험하네요.

아무래도 아이들의 안전성능에 대해서는 소형 SUV의 한계인가 싶기도 하고요.

좀 더 아이들을 위한 안전성을 높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저는 이제 무엇보다 가족들의 안전성을 위해서 차량을 구매 할거기 때문에, 이런 아이들의 안전성능이

떨어지면 절대 구매 리스트에서 제외 시킬 것 같습니다.

코나의 안전성 보셨으니 다음번엔 다른 소형 SUV 모델로 인사 드릴게요.

앞서도 언급했지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는 무조건 카시트 꼭 해주시고, 벨트까지 꼭 착용해서아이들을 차량에 탑승시키시기 바랍니다. 저는 안전벨트 업체에 근무를 하고 있기때문에 충돌테스트를 눈앞에서 보는데 정말 시속 50km도 엄청난 충격으로 와닿습니다.

왜 스쿨존에서의 30km를 유지하라고 하는지 실질적으로 충돌테스트를 보시면 정말이해가 되실겁니다. 이번에 민식이법도 통과가 되었는데 정말 진작에 통과되었어야할 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로써 이제와서라도 '민식이법'이 통과되어 저는 너무나도 좋습니다.

전국에 카메라를 다 설치하는데 국세가 들어갈테지만 이런 국세는 저는 들어가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든지말이죠.

항상 학교앞이나, 기타 아이들이 다니는 곳에서는 항상 속도를 30km 이하로 달려주시고, 그래야 사물을 발견했을때 반응할 하실 수있기 때문입니다.

새해에는 다들 정말 안전운전하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