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슈가맨3 HYNN FEELING 이거 계속 듣게되네

by 몽상쟁이 2020. 3. 9.
반응형

슈가맨3 보신분들 중에서 마지막인 '자자의 버스안에서'까지 어떤 슈가송 가수가 가장 생각이 나는가요? 저는 단연 'HYNN의 FEELING'인데요. HYNN은 박혜원이라는 가수이죠. 이 가수는 제가 보자마자 아!! 저친구!! 슈스케 나왔었는데, 노래를 굉장히 잘했는데 계속 기회가 잘 닿지않아 데뷔를 못하고 있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슈가맨3를 보면서 알게됐죠. 결국 실력이 데뷔를 시켰구나 하고요.

HYNN(박혜원)의 간단한 프로필정도는 알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서 간단하게 그녀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박혜원_(예명 HYNN)

출생 : 1998년 1월 15일, 인천광역시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소속사 : 비오디엔터테인먼트 /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그녀는 슈스케 출연했을때 알게된 가수이다. 슈스케 출연당시, 결승에는 오르지 못하고 TOP3로 마무리했었다. 이때 당시 출연자 모두 잊혀지며 출연자 전원이 가수의 꿈을 이루지 못하던 상황에 있었지만, 박혜원은 실력이 워낙에 출중하다보니, 종영 2년 후 현 소속사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며 HYNN이라는 예명으로 2018년 12월 28일 첫 싱글 (LET ME OUT)으로 마침내 극적으로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

유희열 스케치북으로 자신의 등장을 명확하게 알리다.

2019년 8월 16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455회 출연, 마지막 게스트로 등장하여 에일리의 'Highter'의 코러스 부분과 아이유의 '좋은 날' 3단 고움을 선보였었다.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부르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마지막을 장식했었다. 이때의 이슈로 인해서 유희열과 인연이 되어 이번 '슈가맨3'에서 유희열 팀으로 나온 듯 하다. 그전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인연은 있었지만...

그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좀 더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HYNN_(박혜원) 나무위키 바로가기 링크

이번 슈가맨3에서 김사랑의 'FEELING' 노래를 부른 슈가송 가수 였는데, 듣고 너무나 충격을 받아서 요즘 일하면서 계속해서 듣고 있다. 물론 본방 사수를하고 음원까지 다운 받고 있다. 하지만아무래도 라이브모드가 더 좋다. 높은음에서갈라지는 그 목소리가 음원에서는 그렇게 많이 와닿지 않기때문이다. 동영상을 나는 다운받아 듣고 있는중이다. 역시 어느 누구나 실력을 쌓고 기다리고 있으면 누구나 알아주는 시간이 꼭 온다는 진리를 이번 HYNN_(박혜원)을 보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 

오디션에서도 그렇게 실패를 많이 맛보고도 끝까지 자신의 꿈을 향해서 달린 그녀의 모습을보고 난 또 한번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좀 더 진지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하게 되었다. 


자신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일이라도 그게 직업이 되어버리면 즐겁지 않다는게 현실을 살아온 선배들의 말이지만, 그녀는 너무나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이 일이 되어서도 사랑한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 그녀의 특기인 '고음'을 말끔하게 올리는 것에 미래가 조금 걱정 되기는 한다. 왜냐면 어느 방송국에 패널로 나가더라도 그녀의 특기인 고음을 계속해서 시키기 때문!! 벌써부터 그녀의 목 상태가 걱정이 된다. 그녀를 적어도 기획사에서도 조금 지켜주길 바라는 마음이다.

그럼 이번 슈가맨3의 김사랑'FEELING' 노래를 한번 영상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꼭!! 들어보시길 바란다. 원곡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 그런 슈가송이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박혜원의 개인적인 팬으로써 이제서야 그녀가 조금씩 빛을 발하는 모습을보니 뿌듯하다는 생각도 들면서 나만 알고 싶은 가수중에 한명이었는데, 결국 이렇게 그녀도 빛을 보게되어서 너무나도 좋다. 이번이 세번째 케이스로 아이유, EXID 두 팀이 있었다. 결국 아이유와 EXID도 세상이 알아주더니 빛을 발하는 모습을 보았다. 이번에는 박혜원_(HYNN) 차례인 것 같다. 누구나 보는눈은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