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itzy 류진 금수저 사실일까?

by 몽상쟁이 2020. 3. 13.
반응형

최근 컴백한 ITZY 달라달라부터 정말 좋아하는 걸그룹인데요. 그 중 춤 하나는 정말 끝내주게 추는 '류진'이 최근 금수저 라는 이슈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정확한 자료 조사로 한번 공유해 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TZY 류진은 과연 누구인가?

본명 : 신류진 / 출생 : 2001년 4월 17일 / 신체 : 164cm, 245mm, B형 / 가족관계는 : 부모님, 오빠 그렇게 4인가족 / 학력 : 서울광남초등학교, 대왕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소속사 : JYP / 포지션 : 센터, 메인래퍼, 리드댄서, 서브보컬

그녀는 2017년 Stray Kids믹스나인에 출연해서 얼굴을 미리 알렸으며, 2019년 걸그룹 ITZY의 멤버로 데뷔했다.


ITZY 류진의 아버지는 한의원 병원장?!

류진의 검색어에서도 알수 있듯이 현재 아버지는 한의원 병원장이라고 금수저출신 아이들이라는 이야기가 계속 돌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병원 위치나 병원 이름은 공개 되지는 않았지만 병원관계자 혹은 병원에서 믹스나인 투표 독려글을 올렸다는 얘기가 전해진다고 하는 얘기가 있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신빙성은 있어 보이긴 합니다.



류진하면 역시 춤이죠? 주간아이돌에서 방연안된 춤이라고 하는데요. 그녀의 춤에 한번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어느 누구나 성공을 하면 뒷배경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데, 

그녀의 여태껏 걸어온 발자취를 따져보면, 그녀의 아버지가 한의원이시든, 그냥 평범한 직장인이시던, 그녀는 꼭 성공 했을거라고 그녀를 보면서 확인이듭니다.

얼마나 많은 노력과 기다림을 난 봐왔기 때문이죠. 항상 이런 뒷배경에 대해서 관심도 중요하지만 그녀의 근본적인 실력과 노력들을 한번 더 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강합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맛집이 아무리 많은 홍보를 하고 노력을 해도 결국 맛이없으면 손님들은 끊어지기 마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그녀의 뒷배경이 아닌 그녀의 노력을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ITZY라는 걸그룹을 응원할 것이고,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