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슬기로운의사생활 몇부작일까? 조정석 인스타그램까지~

by 몽상쟁이 2020. 5. 27.
반응형


나는 tv를 보지 않는다. 하지만 딱 보는날이 하루있다. 바로 목요일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기 위해서다. 그냥 이 드라마를 보고 있으면 뭔가 따듯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 나를 감싸면서 편안해진다.

최근들어서 전미도와 조정석의 러브라인이 조금씩 형성이 되면서 더욱더 궁금해지고 있다. 이 드라마의 묘미는 우리 세대의 노래들이 주인공들이 노래를 불러주는 것도 한 몫하고있다. 그래서 와이프와 아이들과 야외 나들이를 가게되면 아이들이 뛰어놀때 우리 부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를 듣고 앉아있곤 한다.

문든 드라마를 보고있다가 갑자기 그런 생각이들었다. 이 드라마 언제끝나지? 하는 생각말이다. 그래서 인터넷 서치를 해봤고 이번주_(5/28일)가 마지막이라는 사실을 알게됐다. 이제 목요일마다 힐링했던 내 기분은 어떡하라고... 시즌2가 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물론 지금 현재 주인공들이 그대로 출연한다는 조건으로 말이다.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이고 조정석 인스타그램과 기획의도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1.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2020년 3월 12일 시작으로 최종회는 오는 5월 28일로 되어있다. 총 12부작으로 이번주 마지막회를 기달리고 있다. 연출은 신원호 극본 이우정 출연자는 아시다시피 조정석, 김대명,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외 많은 배우들이 함께하고있다.

2.슬기로운 의사생활 기획의도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99학번 의대 동기 다섯 명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병원에서의 이야기를 그린다. - 나무위키 발췌 -

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청률 추이

4.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인스타그램'

조정석의 연기력은 누가 뭐라고 못할만큼 자연스러워서 이 드라마에서도 역시나 너무나 연기가 좋다. 뭔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연기력을 선사한다. 그는 가수 '거미'와 결혼을해서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 결혼을 하고 더 좋아진 표정과 연기력이 그를 더욱 매력있게 만드는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그의 인스타가 궁금하시다면 옆에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 조정석 인스타그램 -

내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꼭 본방 사수해서 마지막을 함께하고 싶다 와이프도 좋아해서 같이 보는 드라마이기도 하다. 최근들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많은 의료진 분들이 고생을 해주셨는데, 아직 끝나지 않는 현장에서 힘들게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드린다.

빨리 이 코로나19 사태가 진정이되어서 마무리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완전히 종식 되지는 않는다는 보도도 있지만 빨리 백신이라도 나와서 사람들이 공포심을 많이 없애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