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JYP FANS란? 여기 다 있다.

by 몽상쟁이 2020. 6. 6.
반응형

YG의 승리사태이후 JYP의 전문 경영인을 두고 사업을 추구하는 방식은 상당히 이슈가 되었다. 박징영은 뒤로 물러나 전문 경영인이게 사업을 맡기고 자신이 잘하는 노래와 곡을 쓰는 작업을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렇듯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JYP엔터테인먼트는 상당히 체계가 잘 잡혀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그렇게 크게 스캔들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듯 하다.

그렇게 자발적으로 팬카페가 생긴것이 바로 JYP FANS이다. 그럼 어떻게 JYP FANS가 만들어지고 운영이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자.

1.JYP FANS란?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각 아티스트의 공지 사항과 아티스트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식 팬카페라고 한다.

JYP FAN'S는 주로 JYP 소속 아티스트의 공지 사항과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공개 방송등 공식 활동에 대한 공지를 다른 공식 SNS와 함께 게시한다고 한다.

FAN'S가 운영되기 시작한 시기는 대략적으로 2014년 말로 추정하고 있고, 그 전에는 다음 카페 등에서 공지 사항을 게시했다고 한다.

사이트는 공지 사항 페이지를 제외하면 회원가입을 하고 아티스트와 팬을 맺어야만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공개 방송, 특히 음악 방송의 경우에는 여기에서 방청 신청도 진행한다고 한다.

2.개설된 FANS

2019년 6월 24일 기준으로 Fan's 주소가 잇는 아티스트를 기재해 드리도록 하겠다.

폐쇄된 Fan's는 전소미, G.Soul, Miss A, 수지, 원더걸스, 백아연, 15&, 유빈이 있다. 팬들과의 소통을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JYP 엔터테인먼트사이다. 현재 엔터관련 주가가 많이 내려와 있는 상태이다.

코로나사태로 인해 행사 같은 것들이 취소가 많이 되고있기 때문이다. 그럴때일수록 이런 팬들과의 소통 할 수 있는곳이 많다면 가수들은 개인 방송도 할 수 있고 좋겠다는 생각이든다.

JYP FANS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기!!!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에게 가입해서 활동하는 방법도 좋은 생각이든다. 다른 엔터쪽에서는 어떤 활동을 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YG 승리사태이후로 JYP가 더욱더 매력적으로 끌리는게 사실이다.

주식도 하고 있어 JYP 추가 추세를 보고 주가도 어느정도 보유해볼 생각이다. 이런 마인드의 사업추진을 계속해서 이어간다면 앞으로 성장은 계속해서 나갈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하는 포스팅이었음 좋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항상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