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놀면뭐하니 이효리청바지 뭔데그래?

by 몽상쟁이 2020. 6. 8.
반응형

최근 비와 이효리가 뜨겁다 못해 데일정도다. 역시 명불허전인가 정말 방송을 볼때마다 느끼지만 그의 아우라는 어쩔수가 없다는 생각이 많이든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와 비가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닌다. 유재석과 한 팀을 이루어 팀 이름은 '싹쓰리'로 정해지면서 더욱더 관심을 받고 있다. 말 그대로 올 여름 가요계를 '싹쓸이 하겠다'라는 뜻에서 지은 이름이다.

그들은 올해 7월 18일 방송을 통해 정식 데뷔한다고 한다. 이후 혼성그룹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한다. 

현재 우리나라는 혼성그룹이 거의 전무할 정도로 없는 상태이다. 90년대에는 정말 많은 그룹들이 활동을 했었다. 철이와 미애, 잼, 룰라, 쿨, 투투, 업타운, 유피, 코요태 등이 대표적인 그룹이었다.

최근 방송된 이효리의 의상에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오프 더 숄더 티셔츠와 청바지가 바로 그것인데, 아래 이미지 참조.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많은 자료를 찾아봤는데, '스타일난다'제품이라고 하네요. 많은 정보를 주고 싶었지만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현재 그들이 어떤 음악을 가지고 돌아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저희 세대들의 가수들이기 때문에 더 많은 기대가 되는것도 사실이네요. 세월이 흘러 활동을 거의 하지 않는 이효리는 이렇게 간간히 나와서 방송을 하는 것만으로도 그 임팩트가 상당하다는 것을 또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방송했던 내용을 공유드리면서, 이번 시간은 마칠까 합니다. 올 여름은 우리 90년대 감성을 많이 느낄 수 있는 노래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인물정보도 공유 드릴테니 참고 바랍니다. 이효리, 비_(정지훈)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경제가 상당히 안좋은데, 이번 세명의 그룹결성으로 인해서 지금 현재 경제의 주축이 되고 있는 40대들에게 잠시나마 머리아픈곳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간들을 마련해주셨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다음시간에는 차량에 대한 좋은 글로 찾아오겠으며, 올 여름은 정말 역대급 더위를 몰고 온다는데 이런 자연현상이 조금 누그러졌음 하는 바램이 큽니다. 벌써부터 더워서 마스크를 많이 하고 다니지 않는 분들이 거리에서 많이 보이는데,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사태 입니다. 

그러니 꼭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을 조금 더 가지시고, 내가 조금 불편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 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연관글>

VOLVO XC90 가격에 준하는 딴딴함 보일까?

손담비 차 귀엽죠? 황천길 가기 싫으면 구매전 이거 보세요.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에 비례하는 충돌테스트?!

현대 베뉴 가격표로 보는 장,단점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