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 내 월보험료 계산해보자!!!

by 몽상쟁이 2020. 10. 31.
반응형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이 출시한지 5개월만에 가입자가 2만명이 넘어섰다고 한다. 최근 라디오에 광고가 공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월간단위'로 계산되는 타는 만큼 내는 보험이다보니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필이 되는 듯 하다.


이 보험은 배타적 사용권 6개월, 20년 기한의 비지니스 특허 등의 두꺼운 방어막에 둘러 쌓여 있기 때문에 당분간 '유사 보험 상품'이 나오기 쉽지 않을 것을 예상된다고 밝혔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이란?

기존 자동차보험에서 보험료를 전액 선납하는 방식과 다르게 자동차를 타는 만큼 보험료를 낸다.


자체 내부 시뮬레이션을 돌려본 결과 퍼마일가입자가 연 1만5천km 이하로 자동차를 운행할 경우 기존 다이렉트 보험료 대비 8~30% 줄일 수 있다고 한다.


앞서 설명을 했지만, 이 상품은 20년 기한의 퍼마일 보험 특허권을 획득한 데 이어서 손해보험협회가 부여한 새로운 위험 담보, 새로운 제도와 서비스 등 배타적 사용권 2종을 획득해놓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일단 제 기준으로 대충 계산을 해보았는데, 그렇게 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데, 혹시나 여러분들도 한번 자신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료보다 싼지 비싼지 구분해 보시고 가입하시면 '절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