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알뜰폰 요금제비교 한눈에 !!

by 몽상쟁이 2020. 11. 9.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생활비를 아낄려고 노력한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한달 생활비 내역서에 대해서 찬찬히 살펴보면 그렇게 줄일만한게 없다. 그 중에 딱 하나!! 바로 '통신비'다. 통신비는 충분히 내가 조금만 노력하면 줄일 수 있는 부분이다.


해서, 일단 나도 궁금하고 과연 통신의 질은 어떨지도 궁금하다. 바로 '알뜰폰'이다. 그 부분에 대해서 오늘 요금제도 알아보고 통신의 질도 한번 알아볼까 한다.



1.SK 요금제_(알뜰폰)



2.LG U플러스 요금제_(알뜰폰)



3.KT 요금제_(알뜰폰)



4.알뜰폰 통신품질은 어떨까?

같은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예 처음부터 전화가 안되거나 하지 통화품질에는 사용자 대부분 느끼지 못했다고 한다.


어느 통신사든지 음영지역이 있기마련이다. SK같은 경우는 대부분 좋지만 아닌곳도 있듯이, 본인이 현재 잘 터지는 곳이 SK이면 SK알뜰폰을 구매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이게 참 이미지라는게 있어서 알뜰폰 쓴다고 하면 왠지 없어보이고 그런것이 있는데 무슨 상관입니까 통화하는데 문제없고 우리가 실 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카톡'만 잘 되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생활비 아껴서 그 생활비로 '투자'를 하는 버릇을 들이시는게 백번 맞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비교와 통화품질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다. 나는 지금 SK 온가족할인을 받고있어서 '알뜰폰'을 알아보고 있지는 않는데, 한번 지금보다 요금이 더 싸게 나오는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