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생생정보통맛집 부산투어 가보자!!

by 몽상쟁이 2020. 11. 1.
반응형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상인들이 힘든 시기라 맛집투어를 많이 하지는 못하는데, 나중에 코로나 치료제가 나오고 잠잠해지면, 맛집 투어를 제대로 다니기 위해서 나만의 공간에 이런 글을 써놓으면 빼먹지 않고 갈 수 있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옮겨본다.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도 주고, 나에게도 정보를 주는 일거양득의 포스팅 내가 경남에 거주하다보니 아무래도 근처의 맛집부터 찾아볼 생각이다.

오늘은 부산의 '생생정보통 맛집'에서 소개된 집으로 '장어나라'라는 맛집을 간략하게 소개해볼까한다.


아무래도 나도 아직 찾아가보지 못한 곳이라 업체의 정보와 위치를 공유해 드릴테니 많이들 찾아가셔서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물론 절대로 이건 홍보용이 아니라 우리나라 상인들 힘내라는 차원에서 글을 적는 부분이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장어나라 정보

- 전화번호 : 051-517-1092

- 주소 : 부산 금정구 금샘로 529

- 대표메뉴 : 장어, 회덮밥, 매운탕 '무한리필'

- 영업시간 : 11:00 ~ 22:00

- 휴무일 : 명절 



최근 그렇게 장사를 잘하던 홍석천씨도 이태원에서 가게를 3개 접었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정말 심각하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물론 나는 자영업자는 아니지만, 남의 일 같지 않다는 생각을 했기때문이다.


자영업자든, 직장인이든 지금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은 삶의 질이 바뀌고 있고, 우리 아이들이 맘껏 숨쉬면서 뛰어놀 수 있는 공간마저 사라져 버리고 있어서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다.


두 아이의 아빠로써 정말 어른으로서 미안한 생각이 앞선다. 어딜 나가던 무조건 마스크를 하고 나가야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때마다 마음이 많이 아프다. 빨리 치료제와 백신이 나와서 맘껏 숨 쉴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하다.


오늘이후부터 많은 전국의 맛집을 소개해 드릴테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셨음 좋겠고, 항상 타인을 생각하셔서 '마스크' 꼭 하시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