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포드 레인저'는 IIHS 충돌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by 몽상쟁이 2020. 1. 7.
반응형

새로 디자인된 2019년형 포드 레인저 승합차는 도로안전보험협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의 내충격성 평가 및 전방 충돌 예방을 위한 우수한 평가를 제외,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포드 레인저 충돌 테스트 영상 캡쳐

'레인저'는 미국에서 2011년형 일반 택시와 확장 캅 버전으로 마지막으로 판매되었었다.

2019 레인저는 '슈퍼크루'라고 불리는 승무원용 택시와 '슈퍼캡'이라고 불리는 확장형 택시로서 이용할 수 있다. IIHS는 승무원 택시 버전만 평가했다.

 

 

그 레인저는 다섯 번의 충돌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는 운전석 측 작은 겹침 전면, 중간 겹침 전면, 측면, 지붕 강도 및 머리 받침대 시험이 포함된다.

그것은 승객 측 작은 겹침 전면 시험에서 허용 가능한 등급을 받았다.

이 시험에서, 승객의 생존 공간은 상당히 잘 유지되었지만, 오른쪽 하퇴부의 힘은 부상 위험을 나타냈다.

 

 

포드 레인저 충돌 시험중 더미가 에어백에 부딪히는 모습

이 픽업은 표준 전방 충돌 방지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며, 이 시스템은 IIHS 테스트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한다.

20km 테스트에서 충돌을 피하고 40km 테스트에서 평균 38km의 속도를 줄였다.

이 시스템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이 정한 기준에 부합하는 전방 충돌 경보장치를 갖추고 있다.

 

 

 

전면 충돌후 하체 변형이 많이 보인다.

Ranger는 사용 가능한 세 가지 헤드라이트 옵션 각각에 대해 한계 헤드라이트 등급만 획득하기 때문에

Top Safety Pick 상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내충격성 및 전방 충돌 방지에 대한 다른 등급과 결합하여 허용 가능한 헤드라이트 등급은

"최고 안전 선택 상을 수상했을 것이다."

 

 

"모든 차량의 신차 개발이 이루어지면 최대의 이슈가 아마 스몰오버랩 테스트 결과일 것이다."

이런 스몰 오버랩 부분에 대한 신차가 발표되면 꾸준히 추적할 예정이다.

아마 차량 구매하실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다.

다음에는 볼보의 스몰 오버랩을 어떻게 개발 추진을 하고있고, 현재는 어떤 모습을 하고있는지 다룰 예정이다.

주위의 환경 잘 살펴보시고 안전사고 예방에 힘써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