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ESPORTS

롤 시즌10 시작일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몽상쟁이 2020. 1. 14.
반응형

많은 유저 분들이 기달리고 기다리던, 롤 시즌10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느때처럼 추울 겨울이 있으면 따듯한 봄이 오듯이 어느덫 10주년을 맞이한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10 그래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시즌이기도 합니다.

 

1.리그 오브 레전드 10 시즌 시작일

롤 시즌10 시작일이 2020년 1월 10일 진행을 하였고, 2020년 진행될 챔피언 로드맵, 롤토체스 내용을 종합해서 안내하는 로드맵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고 하네요.

2.리그 오브 레전드 10 10.1 주요 패치 상황

리그오브레전드패치

https://youtu.be/mZjH-r65S_o

리그 오브 레전드가 프리시즌이 2개월 정도 갖는동안 주력해온 부분이 바로 '밸런스' 부분인데요. 드래곤 처치 시 얻게 되는 영혼과 장로 드래곤 효과로 역전이 불가한 게임을 만들이 않기 위해서 저울질을 많이 했고, 비중을 높게 두었다고 합니다.

후속 조치가 필요한 챔피언 패치를 제외하고는 챔피언 밸런싱에서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현재 분위기이고 대회에서도 미드,탑,봇,정글 어느한곳 정해진 챔피언이 없이 나오는 현재 라인전을 봐서도 그럴듯해 보입니다.

따라서 10.1 패치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물리 방관 아이템, 서포터 아이템 밸런스 그리고 드래곤 보상에 따른 팀 밸런스를 잡는데 주력했을거라 생각됩니다.

올해 과연 서폿들의 힘이 많이 실릴런지도 궁금해지는 시즌이기고 하네요. 예전에 고릴라 서폿이 선보인 미스포춘, 자이라, 제라스등 많인 딜러들의 서폿들이 나와서 게임이 더욱 재미지고 풍성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ttps://youtu.be/DbshOqcXA7I

나라카일이 알려주는 10.1패치까지 영상을 참고 하셔서, 올 롤 시즌10 시작과 동시에 화려하게 다시 부활을하게 될 리브 오브 레전드 많은 흥행과 또 어떤 팀들이 대세를 이룰지 궁금해지는 한해가 될 것같습니다. 정말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는 한해이기도 합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롤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