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ESPORTS

미드 시즌컵 LCK SKT T1 우승 가자!!

by 몽상쟁이 2020. 5. 28.
반응형


오랜만에 롤 이야기로 인사드린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미드 시즌 컵 정말 기대되는 매치부터 시작이다. 바로 SKT T1 vs 펀 플러스와 대결을 하기 때문이다. 물론 다른 라인도 기대가 되지만, 탑에서의 이 나올것이냐, 아니면 김군이 나올 것이냐이다.

현재 SKT T1에는 로열로더인 '칸나'와의 대결이 성사되기 때문이다. 현재 T1의 칸나는 정말 딜러면 딜러 탱커면 탱커 다재다능한 탑 라이너로 성장을 했기때문이다. 그렇기에 이번 대회 1경기부터 너무나도 기대가 된다.

총 8개팀이 나오는 이번 대회는 LCK와 LPL 각 지역의 스프링 스플릿 상위 4개 팀이 우승을 위해 서로 경쟁하는 온라인 대회이다.

1.출전하는 팀을 알아보자_(A조)

2.출전하는 팀을 알아보자_(B조)

3.미드 시즌 컵 대회일정을 알아보자

5월 28일 금일 16:00 SKT T1 vs FPX의 첫게임을 시작으로 5월 31일대회 마지막일까지 빡빡한 일정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일정표는 아래표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조별 예선전 (5월 28일 ~ 29일) 방식

각 팀은 해당 팀이 속한 조 내의 다른 팀들과 단판으로 총 3게임을 진행합니다. 각 조의 1,2위 팀은 준결승에 진출합니다.

준결승전 (5월 30일) 방식

준결승전은 BO5(5전3승제)로 치뤄지며 1세트는 블라인드 픽으로, 이후 4세트는 드래프트 픽으로 진행됩니다. 각 조의 1위 팀은 다른 조의 2위팀과 맞붙습니다.각 조의 1위 팀은 블라인드 픽과 두 번째 세트에 대한 진영 선택권을 갖게 되며 이후 세트는 패배한 팀에게 진영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결승전 (5월 31일) 방식

결승전 역시 BO5 방식으로 치뤄지며 준결승전과 마찬가지로 1세트는 블라인드 픽으로, 이후 4세트는 드래프트 픽으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 세트(블라인드 픽)와 두 번째 세트에 대한 진영 선택권은 동전 던지기를 통해 결정되며 이후 세트는 패배한 팀에게 진영 선택권이 주어집니다.

4.미드 시즌 컵 중계는 어디서?

TV : SBS-아프리카TV_(케이블 방송)

온라인 :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 유튜브, 트위치, Jump VR(App), LGU+게임라이브(App)

결승전 역시 BO5 방식으로 치뤄지며 준결승전과 마찬가지로 1세트는 블라인드 픽으로, 이후 4세트는 드래프트 

이번 대회는 유럽팀이 없는 게임이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솔직히 G2팀을 제외하고서는 그렇게 많은 임팩트를 주는 팀이 없기때문에 개인적으로 중국이 현존 최강의 팀이 존재한다는 과정하에 현재 LCK가 얼마만큼의 준비를 통해서 이번 대회를 치뤄낼지가 상당히 궁금하다.

많은 변수가 있을것으로 판단되지만, 이번 LCK 스프링을 우승한 SKT T1이 대회에서 우승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크다. 얼마만큼의 준비를 잘 하였는지는 모르지만 꼭!! 이번 대회는 LCK에서 우승을 하길 바란다. 

좀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옆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미드 시즌 컵 홈페이지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