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ESPORTS

담원 유니폼 여기서 구매가능!!!

by 몽상쟁이 2020. 10. 16.
반응형

어제부로 롤드컵 8강 1차전인 DRX vs 담원게이밍이 끝이났다. 한국팀끼리해서 좀 아쉬웠는데, 어쨌든 어디서 만나든 만날 팀이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한판이었다.


생각보다 너무 쉽게 DRX가 무너져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게임이었다. 아무래도 데프트가 확실히 많이 폼이 무너진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경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여태껏 저런 폼을 유지한것도 대단하다 한편으로는 말이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자기관리로 여태껏 폼을 유지한 것이기 때문에 더더욱 놀랍다.


이제 거의 2세대 게이머는 은퇴한 상태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번 롤드컵 8강전을 끝내고 나서 스스로에게 많은 생각을 남기지 않을까하는 생각이든다. 


한계점을 봤을수도 있다는 생각이라는 것이다. 자신은 인정하기 싫지만 현실을 받아 들여야하는 그런 시간이 점점 오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롤드컵은 자신에게 많은 시사점을 남기지 않을까 한다.



1.담원게이밍 소개

현재 담원게이밍팀에서 활동중인 팀은 3팀이며, 게이머는 16명이 소속되어있다. 활동하는 게임팀은 

- 리그 오브 레전드 

- 배틀그라운드

- 포트나이트

이렇게 세 게임에서 16명의 게이머가 활동중이다.

창단은 2017년 5월 28일이며, 대표는 이유영 감독은 이재민, 코치 양대인, 주장 신정현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물론, 롤팀을 얘기하는 것이다.

<각 포지션별 선수는>


- 장하권 / 이호종

- 정글 김건부

- 미드 허수

- 신정현 / 장용준

- 서폿 조건희 / 류호성

롤에서 Awesome 클랜을 기반으로 창단된 프로게임팀이며 클랜에서 챌코를 거쳐 LCK 우승을 달성한, 리그제 전환 이후 보기 드문 입지전적인 팀이 바로 담원 게이밍이다.


2018년 (주)담원에 정식으로 인수되어 리빌딩을 거쳐 현재의 모습이 되었다. 당시 담원의 팀 복지 수준은 1부 팀들과 비슷했으며 2부에서 최고의 수준으로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승격 1년 반 만에 승격팀 최초로 LCK 8번재 우승을 차지한 팀이기도 하다. 

좀 더 담원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현재와 그리고 미래는 조금더 지속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들지만 프로게이머라는게 워낙에 심리적인 작용이 큰 직업이라서 당장 한치앞을 볼 수가 없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그들의 자기관리와 노력이 얼마나 잘 수반되고, 구단에서의 지원 역시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잘 그런것들이 이루어져서 더욱더 멋진팀이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2.담원 유니폼 가수 선미도?

가수 선미도 담원의 팬으로 알려지면서 담원측에서 유니폼을 선물한 인증샷을 날려서 화재가 되었는데,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정말 유니폼이 잘 어울린다. 여성분이 입어서 그런지 저런 유니폼이 더두욱 빛이 나는듯 하다.

현재 담원 네이버 쇼핑몰에는 판매중인 상품이 없다고 조회가 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유니폼에 대한 구매는 추후 공지에 따라 구매가 가능할 듯 하다. 


이번 롤드컵에서 젠지와 담원이 남아있지만, 아무래도 젠지보다는 폼이 너무나 좋은 담원이 우승을 꼭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큰 무대를 이제 경험도 많이 해봤기 때문에 긴장은 하지 않을 듯하다. 그런 경험을 필두로해서 'G2'를 4강에서 만나고 싶다고 했는데 꼭 복수를 해줬음 하는 바램이다.


한국은 2017년 삼성갤럭시 우승이후 현재 중국이 계속해서 우승을 하고 있다. 게임강국이라는 자존심을 세우기 위해서 이번 롤드컵은 정말 중요한 대회가 되지 않을까한다.


물론 쉽지는 않을것이다. TES의 경기력을 보면서 소름이 돋을 정도였기 때문이다. 만약 결승에서 담원과 TES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정말 멋진 모습으로 경기를 이겼음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