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ESPORTS

모바일 rpg 게임 추천과 종류에 대해 알아봤다.

by 몽상쟁이 2021. 7. 19.
반응형

정말 어렸을 때, 슈퍼마리오 게임기에 열광하던 때가 있었다. 시간은 흐르고 흘러서 스마트폰이 생겨나면서 그래픽이 너무나도 좋은 게임을 실시간으로 내가 하고 싶을 때 마음껏 할 수 있는 세상이 도래했다.

 

그렇다보니 게임은 넘쳐나고 어떤 게임을 해야할지에 대한 행복한 고민을 유저들은 하고있다. 그렇게 엄청나게 쏟아지는 게임속에서도 재미가 있는 게임은 분명히 롱런을 하고 있고, 그렇지 못한 게임은 출시되자마자 사상되어버린다.

 

최근 모바일 RPG 게임이 대세다 심지어 자신이 PC로도 연결이 가능하고 연장이 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RPG게임순위

최근들어 게임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게임을 하고 있고, 인기가 있는지 궁금하며, 추후 시간이 날때 한번 다시 게임에 심취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기때문에 미리 알아보고자 한다.

 

모바일 게임 중 단연 RPG 장르의 게임이 유저 수에 비해 '매출액'이 높은 편이라고 한다.  최근 7월 3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자.


- 2021년 7월 3주차 모바일 게임순위

2021년 7월 3주차 모바일 게임순위
2021년 7월 3주차 온라인 게임순위
2021년 7월 3주차 온라인 게임순위

게임 순위는 모바일 / 온라인 / 스팀이며, 15위까지 확인해봤다. 주차별 꾸준히 게임 순위를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란다.

▶ 게임 순위알아보러 가기 클릭!!!

 

분명히 게임은 인생을 살아가는데,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것은 확실하다. 하지만 어떤 일이던 과하면 그건 나에게 득이 아닌 해가 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적당히 하는게 가장 좋은 것이다. 결국 친구들이 게임을 많이 하게된다면 자신도 그렇게 되는게 사실이지만, 분명히 절제할 필요는 있으며,

 

결국 자신이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갈가먹는 것이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기 때문에 자신의 시간을 갈아 넣어서까지 목숨을 걸지는 말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물론, 자신의 꿈이 프로게이머라며 적극 추천드린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친구들은 빨리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의 미래에 시간을 투자하는게 어떨까? 하는 제안을 드려본다.

2021.07.18 -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 송도 배달 맛집 여기는 먹어보자!!!

2021.07.13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 안전벨트 클립의 위험성!!!

2021.07.09 -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 초등 중등 영양교사 연봉 !!!

2021.07.08 -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4가지 유의사항

2021.07.14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