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ESPORTS

2021 LCK 서머 결승 담원 vs SKT T1 누가 우승할까?

by 몽상쟁이 2021. 8. 27.
반응형

살면서, 게임이 좋지 않다는 소리는 수없이 듣는다. 하지만 엄연히 시대가 스포츠로 인정했고, 아시안게임에서도 ESPORTS는 이어졌다. 그만큼 시대가 많이 변모했고, 많은 젊은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그만큼 시장이 커지니 투자하는 기업들도 많아지고, 영향력도 상당히 커지고 있는게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젊은 친구들 그리고 학생들이 즐기는 게임에 대해서는 필자 또한 그렇게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살면서 게임 하나 할 줄 알면 뭐라고 할까? 간간히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게임 한번 돌리고 싶은데, 할 줄 아는 게임이 없다면 그만큼 재미가 없는게 없다. 

 

간간히 시간 때우기용으로도 게임 하나 할줄 알면 재미가 있다. 롤 게임을 접은지도 벌써 2년이 다되어 가는 것 같다. 하지만 LCK 게임은 항상 챙겨보는 팬으로써 이번 SKT T1의 결승 진출은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기도 하다.

2021 LCK 서머 결승 담원 vs T1

젠지를 잡아내는 테디의 이즈리얼은 정말 희열 그 자체였다. SKT 출신들은 정말 이즈리얼이라는 챔피언을 따로 트레이닝을 받는건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든다.

 

원딜러들 아시겠지만, 이즈리얼의 지속딜 넣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아실것이다. 스킬도 논타겟이 많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챔피언에 속한다. 그런 이즈리얼을 이렇게 다뤄버리니, 답이 안나올 정도 였다. 

 

어쨌뜬 담원의 무서운 기세에 SKT T1의 오랜만의 롤드컵 결승 진출이라 더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인데, 어쩌면 너무나도 쉽게 게임이 끝나버릴까 두렵기도 하다.


2021 LCK 서머 결승 요약-

2021 LCK 서머 결승은 담원과 SKT T1이다.

▶ 담원 vs T1 결승전 프리뷰 영상보기 클릭!!!

2021 LCK 서머 결승 프리뷰

사실 많은 분들이 젠지와 담원의 결승을 예상했을텐데, 필자 또한 그렇게 생각했고, 하지만 T1의 집중력을 발휘하면 명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 젠지 vs T1 준결승 하이라이트 보러가기

▶ 젠지 vs T1 준결승 하이라이트

최종 한 팀을 남겨두고 있는 SKT T1의 우승을 기원해본다. 누구뭐래도 필자는 T1의 팬이기 때문이다. 담원 또한 좋아하는 팀이지만, 어쩔수가 없는 SKT T1의 빠이기 때문에 솔직히 T1의 우승 확률이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게임은 흐름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뚜껑을 열어봐야한다.

 

그럼 내일 8월 28일 토요일 결승전을 기달리며, 하루를 설레게 시작 해 볼생각이다. 다들 준비되었는가? 그럼 즐기시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