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아디다스 축구공 가방 추천 5호

by 몽상쟁이 2021. 7. 12.
반응형

최근 변종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또 다시 발이 묶이는 상황이 오고 있다. 그나마 운동이라도 원없이 편하게 할 수 있는게 동호인들의 꿈인데, 그것마저 다시 묶이게 생겼다.

 

그렇다고 축구를 못하면 어쩌겠는가? 결국 혼자라도 축구공을 구매해서 트래핑, 터치 연습을 해야되지 않겠는가? 그렇다보니 생각보다 자신이 축구공을 구매하지 않아서 축구공 종류에 대해서 많이들 모르는 것 같아 알려드리고자 한다.

 

축구공은 총 5호로 구성이 되어있다.

 

0호 : 지름 약 12cm

1호 : 지름 약 14~15cm

2호 : 지름 약 14~15cm_(1호공과 비슷함 - 연습용)

3호 : 지름 약 18.5cm

4호 : 지름 약 17~21cm

5호 : 지름 약 22cm

 

여기서 그럼 경기용 공은 어떤것들일까? 4호는 풋살용 또는 아동축구경기에 사용하는 사이즈이며, 5호는 월드컵과 공식시합용 공인구 사이즈이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축구를 할 때 사용하는 사이즈가 바로 '5호 축구공'이다. 그외에는 스킬용 공으로 0호는 아디다스만 생산을 하고 있고, 1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공이며, 2호는 1호와 비슷한 사이즈 연습공이지만, 1호에 비해서는 많이 생산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바란다.


축구공의 역사-

 

공식 경기구 미지정 시대는 1930년부터 1966년까지 였다고 한다. 그리고 우리가 지금 흔히 많이 사용하고 있는 아디다스 공식 경기구 시대가 열리는데 바로 1970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아디다스 공식 축구공 출처 나무위키

▶ 축구공 가격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 아디다스 축구공 가방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클릭!!!


축구를 취미로 자주 하고 있지만, 정말 공 잘 차는 친구들은 장비에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찰때마다 느낍니다. 물론 운동에 대한 예의로 필자는 무조건 장비는 그래도 기본은 갖추고 해야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 사람이기 때문에 꼭 좋은 장비는 아니더라도 준비를 하고 운동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디다스 축구공 

날씨가 많이덥고, 변이 코로나 때문에 다시한번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 갈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서 조기회는 가지 못하더라도 개인적인 훈련을 열심히 해서 시합이 열리는 날 깜짝 놀랄만한 실력으로 나타나 보는 건 어떨까요?

2021.07.11 -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 덴탈 뜻 덴탈 마스크 성능은 어떨까?

2021.07.10 - [[몽상쟁이] 생활정보/지하철 정보] - 미사역 파라곤말고 비상대피 안내도 확인

2021.07.09 -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 초등 중등 영양교사 연봉 !!!

2021.07.08 -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4가지 유의사항

2021.07.06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 링컨 에비에이터 하이브리드 블랙라벨 알아보자.

2021.07.05 -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 지방 쓰는법 부모 지방쓰는법 쓰는법 양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