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란?

by 몽상쟁이 2020. 5. 5.
반응형


우리는 차량을 구매하고 세월이 흘러 새로운 자동차를 구매하거나, 사고로 인해서 교체가 필요할때 중고차를 이용한다. 이렇듯 만약 자신이 타던 차를 전문적으로 매매를 해서 중고시장에 내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스스로 알아보지도 않고 가격 또한 잘 측정해준다면 말이다. 그렇게 고객의 마음을 담고 자신이 타는 차량까지 인수해서 관리까지 해준다면 결국 다시한번 타던 차량의 메이커를 구매할 확율은 올라간다고 생각한다.

'볼보'라는 차량 메이커는 차량 사고의 최적화된 차량뿐만 아니라 중고차 시장에서도 자신들의 차량을 끝까지 책임지는 '볼보 인증 중고차' 일명 볼보 셀렉트를 운영중이다. 

만약 내가 국산 브랜드가 아닌 해외브랜드의 자동차를 타게 된다면 '볼보'를 구매하는 첫번째 이유는 바로 '안전성'이며 두번째가 바로 이런 프로그램_(볼보 인증 중고차)을 운영하는데 있을 것이다.

그럼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고 혹시 볼보에 대해 평소에도 관심이 많았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1.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란?

180가지의 엄격한 기술적 점검을 통과한 최상의 품질이 검증된 인증 증고차량으로 구성되고, 최대 1년 무상 보증수리 프로그램,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와 차량 반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및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목적이다.

신차와 버금가는 안전성성능을 보장하는 볼보 셀렉트 인증 중고차라고 한다.

2.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 어떤 점검을 하나?

- 주행 테스트 : 준비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주행 테스트를 실시하여 기계적 결함 확인

- VIDA 프로세스 :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한 차량 상태 최적화

- 기능점검 : 전좌석 내 각종 전자 시스템 기능 작동 확인

- 시각적 품질점검 : 바디페인트와 실내 흠집, 라이닝 등 차량인도 전 점검 및 클리닝실시


1)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최대 1년 2만km_(선도래 기준)까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등 주요 부품에 딜러사 책임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2)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가 필요 시 되거나 고장 및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긴급 상황에서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해준다.

3)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최초등록일기준 3년 또는 주행거리 6만km미만의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4) 7일 / 700km 차량 환불 프로그램실시. 구매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이내에 차량의 구조적인 결함 뿐 아니라 주행 중 이상 발생 시 차량 환불이 가능하다.

3.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 전시장은 어디?

4.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전용 인터넷 사이트 소개

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는 실시간으로 어떤 차량이 재고가 남아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아래 인터넷 사이트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확인하고 방문을하면 좋을 듯 하다.

볼보 셀렉트 재고 차량 확인하러 가기 클릭!!!

이렇게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저는 XC60 차량을 검색했고, 6대 재고가 떠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를 '전체 상세 정보'를 클릭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이렇듯 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는 상당히 관리가 잘 되고있으며, 볼보 브랜드 자체 기술적 검토를 통과한 제품이라 더욱더 믿음이 간다는 생각이든다.


만약 신차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볼보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를 활용해 보는 것도 상당히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대충 찾아보니, 몇km 타지않은 신차급 자동차들이 많이 보이긴 합니다. 그럼 '볼보 중고차'알아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고, 다음에는 좀 더 좋은 내용을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VOLVO XC90 가격에 준하는 딴딴함 보일까?

손담비 차 귀엽죠? 황천길 가기 싫으면 구매전 이거 보세요.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에 비례하는 충돌테스트?!

현대 베뉴 가격표로 보는 장,단점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