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

카니발 충돌테스트 결과와 차량 가격 진짜야?

by 몽상쟁이 2021. 2. 15.
반응형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야외 나들이를 나가면서 카니발의 인기는 그야말로 최고를 달리고 있다. 우리나라를 정말 대표하는 패밀리 카가 되지 않았나 싶을 정도다.

 

중고차 방어도 상당히 잘되어있고, 차량의 안정성 또한 뒷받침되고 있는 카니발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이된다. 코로나의 종식이 언제쯤 이뤄질지 알수는 없으나, 종식된다 하더라고 지금의 생활이 꾸준히 이어 질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어쨌든 항상 지표로 포스팅을 해왔었는데, 편리하게 약 3분정도 되는 영상으로 모든 안정성 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KNCAP에서 제공하여, 발췌하였고, 편안하게 카니발의 안정성에 대해서 시청하시면 되겠다.

카니발 안전도평가 확인

올뉴카니발의 안전도 평가는 1등급을 획득했다.

이렇듯 풀 체인지 카니발은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 총점 92.5점을 차지했다. 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하시겠지만, 상당히 많이 좋아진 안전도 성능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가족들이 타는 차량이기 때문에 특히 안전성에 대한 노력을 기아에서 많이 노력한 듯한 모습이다.


풀체인지 기아 카니발-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외에도 많은 편의 사양이 있는데, 아래 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란다.

▶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바로가기 클릭!!!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카니발풀체인지 개요

▶ 시승신청 바로가기 클릭!!!

▶ 이달의 구매혜택 바로가기 클릭!!!

▶ 가격표 다운로드 클릭!!!

▶ 기아차 영업망 안내 바로가기 클릭!!!

 

차량의 안전을 가장 우선시 생각하는 필자는 이렇게 패밀리카로 제주도 여행가서도 자주 이용해봤기 때문에 기아차 카니발에 대한 믿음은 어느정도 있다는 생각이든다.

 

아무래도 차량의 디자인을 가장 중요시하는 최근 세대들과는 다르게 안전성을 제일 먼저 생각한다. 그리고 디자인 같은 경우는 후자로 생각을 한다.

 

차량을 구매하실때 안전성에 대한 생각을 한번쯤 해보시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런 글을 올리고 있고, 많은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이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내가 안전운전 한다고해서 사고가 안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주위를 잘 살피시는 방어운전 또한 신경써서 하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VOLVO XC90 가격에 준하는 딴딴함 보일까?

손담비 차 귀엽죠? 황천길 가기 싫으면 구매전 이거 보세요.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에 비례하는 충돌테스트?!

현대 베뉴 가격표로 보는 장,단점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