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익스클루시브 한번에 해결!!!

by 몽상쟁이 2021. 4. 15.
반응형

유명한 대사도 있지 않은가? " 연식이 좀 됐어도 별마크 타고 다니면 무시는 안할끼다."라는 그렇다. 벤츠는 그런 존재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수입차이기도 하다.

 

작년 12월기준으로 볼때도 그렇다. 벤츠 E클래스가 1위를 차지했고, 폭스바겐의 제타가 2위 BMW 5시리즈가 3위를 차지했다. 

 

12월 한 달간 9566대를 판매했고, 2020년 누적 판매량은 7만 7125대로, 3년 연속 연 7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대단해 보이지만 1위 벤츠는 한국과 일본밖에 없다는 사실.

벤츠 국가별 판매순위

아무래도 땅덩어리가 제일크고 인구가 많은 중국이 1위고 연 65만대 정도가 팔려나간다고 한다. 전 세계 27%는 중국에서 팔려나간다고 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서 97만여 대의 벤츠가 팔려나갔다.


벤츠 E클래스 상세보기-

벤츠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익스클루시브
AMG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기술 데이터-

벤츠 E클래스 연비

▶ 벤츠 E클래스 차량 가격 보러가기 클릭!!!

 

벤츠 E클래스 차량가격표
벤츠 E클래스 차량가격표
벤츠 E클래스 차량가격표
벤츠 E클래스 차량가격표


국내차 브랜드도 실내라던지 마감 등등 많이 따라온건 사실이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차량에 탑승해서 보면 뭔가 차이점이 나는건 사실이다. 하지만 정말 짧은 기간에 엄청난 발전을 이룩했다는 건 사실이다.

 

최근 제네시스의 디자인은 정말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 부분에 대해서도 인정을 하고 있고 성능적으로도 많이 따라오는 모습이다. 이제 앞으로 '전기차'시대가 오고 '자율주행' 시대가 열리게되면 내연기관의 엔진 기술력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내연기관에서의 현대기아차는 말이 많았기 때문이다. 모터기술력은 국내에서도 알아주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고, 특히 현대는 디자인 부분에 신경을 좀 더 많이 써야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먼저  '쏘나타'부터 어떻게 했음 하는 바램이다.

 

그 베스트 셀링카가 정말 지금은 보이지가 않는다. YF쏘나타가 신형인듯 거리에서 더 많이 보이는게 사실이기 때문이다. 차는 디자인도 생명이지만 정말 생명을 지키는 차량의 안전성 테스트결과는 꼭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라면서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