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뉴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 할인 및 충돌테스트 결과!!!

by 몽상쟁이 2022. 3. 28.
반응형

2007년부터 폭스바겐에서 생산하고 있는 준중형 SUV이다. 과거에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SUV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아 가장 많이 팔리는 수입 SUV다.

 

2014년 한국 시장에서 한 해 8천대가 팔린 베스트셀링차이다. 덕분에 수입 대중 브랜드 SUV중 가장 많이 팔리는 차량이자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는 차량이다.

 

전륜구동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고, 골프, 아우디 Q3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독일 볼프스부르크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고, 올스페이스는 멕시코 푸에블라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3월 프로모션은 어떨까?

3월 프로모션 혜택 4가지

▶ 차량 시승신청 바로가기 클릭!!!

 

 

트림은 4가지로 선택이 가능하니 보시고 구매할 트림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티구안 시승신청 종류별 사양


뉴 티구안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프리스티지 디자인
뉴 티구안 연비
뉴 티구안 연비
뉴 티구안 제원


뉴 티구안은 과연 안절할까?

뉴 티구안 충돌테스트 결과는 4등급이다.
뉴 티구안 충돌테스트 결과는 4등급이다.

카탈로그에는 정말 안전하다고 설명을 해놓고 있는 차량이 충돌테스트에서는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없다. 최근 양산되는 차량들은 대부분 1등급을 받는 수준을 생각해보면 4등급은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다.

 

정면충돌에서 16점만점에 0점을 받았고, 첨단 에어백장치에서도 0점을 획득했다. 이정도면 거의 성능을 발휘하지 못했다고 생각되어지는 부분이다.

 

그럼 아래 영상으로 충돌테스트 결과를 확인해볼까?

뉴 티구안 차량 충돌테스트 결과

 

뉴 티구안 차량 충돌테스트 결과

차량의 홍보와는 달리 충돌테스틑 결과에서는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네요. 4등급정도면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해줄지 의문까지들 상황이네요. SUV이면 가족들이 많이 타는 차량일텐데 말이죠.

 

이번 티구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좀 더 알아보고 차량 구매를 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분명한건 SUV를 구매한다는 것은 캠핑까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차량 안전에 더욱 신경을 써야할 부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량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항상 안전운전, 방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시고 다음에도 더 좋은 차량의 충돌내용에 대해 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2022.03.25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 전기차 EV6 가격 및 충돌테스트 결과!!!

2022.01.13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 AUDI A6 풀체인지 가격 7세대 시동꺼짐 그리고 충돌테스트 결과!!!

2021.12.28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 - 폭스바겐 제타 2021 가격 할인 및 충돌테스트 결과!!!

2021.12.27 -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 - 스포티지 20201 중고차 가격 및 충돌 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