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김종국 레깅스 이 브랜드였구나!!!

by 몽상쟁이 2020. 6. 18.
반응형

일주일에 운동을 얼마나 많이 하시나요? 저도 직업이 직업인지라 항상 하루 10시간이상 앉아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보니깐 운동량이 부족하다. 다행히 회사 내에서 점심시간에 20분씩 축구를 하는게 도움이 많이 되고있다.

그렇지 않고서는 정말 운동부족으로 많이 힘들어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TV를 보면 우리는 많은 몸 좋은 연예인들을 볼 수있는데, 그 중에서 김종국씨는 운동을 많이 하기로 유명하다. 최근 제시와 김종국씨가 같이 CF를 출연하는 걸 봤는데 상당히 제품이 좋아보여서 찾아봤다.

운동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몸을 상하지 않게 거기에 맞는 옷을 입고 운동하는것도 상당히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관심이 많고 또 구매도 자주하는 편이다.

그래서 알아봤는데, 젝시믹스라는 브랜드였고, 이 브랜드는 여성의 요가복으로 유명세를 탓던 제품이라고 한다.

브랜드 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운동하는 남성을 위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김종국씨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한다.

사측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다양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젝시믹스의 해외시장 진출 기반을 갖추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한다.

맨즈라인에는 레깅스 뿐 아니라 반바지, 반팔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상하의 20개 품목으로 구성을 했다고 한다. 여성 로고와 다르게 각진 로고를 사용했다고 한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서구형 체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동양사람에게 잘 맞지 않는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한국 남성에 잘 맞는 설계도로 짜여졌다고 한다.

그래서 이 젝시믹스 제품을 입으면 입체감과 핏이 남다르다고 한다. 다리가 길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하니 나 또한 제품을 구매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맨즈 상품 포토리뷰를 올리는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2배 선물한다고 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홍대, 가로수길, 부산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김종국 젝시믹스 레깅스 리뷰영상 보러가기 클릭!!!

젝시믹스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저도 운동할때 상당히 옷에 신경을 좀 쓰는 편인데, 왜냐면 그러걸 잘 갖추고해야 운동도 잘되고 마음가짐 자체가 딱 운동할 마음이 생기기때문에 나는 장비에 대한걸 잘 갖추고 운동을 시작한다.

아무래도 운동의 절대적인 취미를 가지고 있는 '김종국'씨가 모델이라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가는 브랜드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저도 축구할때 축구 반바지안에 태클팬츠가 필요한데 이번 기회를 빌어 '젝시믹스' 제품 한번 구매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연관글>

VOLVO XC90 가격에 준하는 딴딴함 보일까?

손담비 차 귀엽죠? 황천길 가기 싫으면 구매전 이거 보세요.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에 비례하는 충돌테스트?!

현대 베뉴 가격표로 보는 장,단점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