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동상이몽 경주한의원 몇 시간대기?

by 몽상쟁이 2020. 6. 19.
반응형

최근들어 난임이 많이 느는것 같다. 환경의 영향탓인지 남,여 둘다 건강한데도 임신이 잘 되지 않는 현상을 말하는 것이다. 우리 부부도 마찬가지였다. 둘다 건강하고 나 또한 담배, 술을 하지 않는 입자인데 첫째 임신이 안되어서 정말 답답했던 기억이있다.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둘째는 수월하게 가져진걸 보면 정말 심리적인 안정감이 엄청나게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임신이라는게 우리가 원한다고 바로바로 되는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다. 최근 동상이몽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나왔었다.

거기에 엄청나게 유명한 경주 한의원이 나왔는데, 이름은 '대추밭백한의원'이라고 한다. 5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한의원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익히 소문이 난 곳으로 근처 숙소에서 잠을 자고 진료를 기다릴 정도로 입소문이 파다하다고 한다.

이날 두 부부는 '착상이 더딘 것 같다'라는 의사의 진단을 들었다. 박시은의 나이 때문에 난소 기능이 조금 떨어져 있다.'고 진단을 내렸다. 진태현에게는 '장이 약한것 같다. 운동을 많이 하고 금연을 하니 당 과다로 드시는 것 같다.'는 진단과 '화도 좀 있다.'고 말을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서도 의사가 언급했듯이, 임신에 대한 목표 의식을 너무 강하게 갖지 말라고 언급했는데, 그게 사람 심리라는게 안져야 된다고 안가져 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이 가장 힘든 것 같다.


한의원이 유명해진건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생각할때에 '난임'이라는 단어가 생긴 자체가 현대 의학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이런 단어가 생겼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임심을 하는데 있어서 의술을 빌리면 좋지 않다는 생각을 많이한다. 하지만 내가 첫째를 '시험관'으로 성공했듯이 정말 그게 힘들다면, 의술을 빌려서 하는것도 절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의원 가봐야 진단받고, 임신이 잘되는 한약을 지어주는 정도가 아닐까? 결국 당사자들의 심리상태가 가장 크게 작용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부부가 그랬고, 둘째는 정말 수월하게 생기는걸 보면서 정말 이 사람의 '심리'라는게 엄청나게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했다.

여기 대추밭백한의원은 수요일, 금요일은 휴무이며 주말엔 정상진료를 한다고 한다.

경주 대추밭백한의원 찾아가시는 길 클릭하기!!!

커뮤니티에서 댓글들을 확인해본 결과, 역시 호불호가 강합니다. 한약이라는게 과연 그걸 먹어서 임신이 된건지, 아니면 심리적 안정을 찾아서 임신이 되었는지는 솔직히 확신하기는 힘들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래는 어느 커뮤니티에서 퍼온 글입니다.-

부정적인 측면의 댓글들이 훨씬 많은게 사실이네요. 마지막 주푸라기라도 잡고싶으신 분들이라면 가서 진료를 받아보시고, 저 같은 경우는 이런 부분은 양학이 맞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저는 병원을 바로 찾았고, 원인도 밝히기 위해서 노력했고, 성공을 했습니다.

결혼의 결실은 꼭 '아이'만 아니기 때문에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검토하고 생각해보시고 결정을 하시기를 바라면서, 진정으로 아이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 꼭!! 저희 부부처럼 힘드시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더 좋은 내용으로 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VOLVO XC90 가격에 준하는 딴딴함 보일까?

손담비 차 귀엽죠? 황천길 가기 싫으면 구매전 이거 보세요.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에 비례하는 충돌테스트?!

현대 베뉴 가격표로 보는 장,단점 및 충돌테스트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