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문자로 소통해요!!

by 몽상쟁이 2020. 6. 21.
반응형

장성규가 핫하다. 그가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에서부터 뭔가 남다르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 감각이 정말 무서울정도로 방송에 녹아들면서 그는 종횡무진 방송가를 누비고 있다. 물론 유튜브까지 말이다.

그에 대한 일단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출생은 1983년 4월 21일 생으로 올해 38세이다.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7cm, 88kg, B형이다.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랬다. 서울시립대학교 04학번 경제학과를 중퇴했다.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을 나왔다고 한다.

데뷔는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4년에 결혼한 장성규는 현재 최근 출생한 아들까지 포함해서 아들 두명을 키우고 있는 아빠라고 한다.

JTBC을 퇴사하고 현재 프리랜서를 선언한 상태이고 방송을 종횡무진하고 있다. 데뷔가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인데, 여기서 최종 5인까지 올라갔었다. 최종 합격자 3인에는 들지 못했지만 MBC 관계자가 JTBC로 이직하면서 눈여겨본 장성규를 특채로 영입해 2011년 JTBC 개국과 함께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게 됐다고 한다.

아는형님을 통해서 JTBC 시절 회사 몰래 행사를 뛰었다가 시말서를 쓴 적이 있다고 밝힌바 있다. 2018년 들어서는 예능, 교양 할 것 없이 신규프로그램은 거의 무조건 출연했었다. 2019년 설연휴에는 오랜만에 당직 뉴스를 진행까지 했었다. 그리고 2019년 4월 9일 퇴사를 결정하게 된다.

그가 진행하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라디오도 상당히 재치있고 재미있는 방송으로 소문이 많이나 있어서 간간히 듣고 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이 라디오는 아침출근할때 듣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라디오 프로그램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혼페이지에 가시면 다양한 코너와 어떤 요일코너등을 잘 보시고 라디오 참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써 이번 한주도 다 갔는데,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