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비 김태희 딸사진 자세히 보세요~

by 몽상쟁이 2020. 6. 23.
반응형

2019년 9월 19일 벌써 비와 김태희 사이에서 둘째가 태어났다. 현재 자녀들의 이름까지 비공개로 키우고 있으며 이때문에 더 네티즌들은 합성을 해서 둘 사이의 딸사진까지 공개하고 있다. 내가 생각해도 아이들의 정체성이 생성될때까지는 각자의 인생이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분명히 지켜줘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이다.

둘은 2017년 결혼해서 같은해 10월 첫째 딸이 태어나서 현재는 두 딸을 키우고 있다. 최근 '놀면뭐하니'에서 비룡으로 활동중인 비는 제 2의 전성기라고 할 만큼 많은 이슈를 가지고 다닌다. 예전에 발표했던 '깡'이라는 노래도 리메이크가 되고 화자가 되고 있다.

혹시 비 김태희 딸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합성사진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태어났는데 엄마가 '김태희' 아빠가 '비(정지훈)'이라면 정말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네요. 하지만 저는 저희 부모님께서 이렇게 저를 낳아주시고 세상의 '빛'을 보게 해준것만해도 감사하면서 살고있습니다.

비는 어떤 인물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준비했으니, 시간 되시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아직 비 김태희 딸사진은 실물이 공개되지 않고 있는데 두 사람의 딸아이들이 언젠인지 모르겠지만 공개되면 많은 분들이 따듯하게 맞이해 주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결코 남을 헐뜯는 일은 자신에게 부메랑이 되어 가슴에 꽂힐 것입니다. 항상 좋은 생각 즐거움 마음으로 하루하루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