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신혜선 키와 연기력 비례?

by 몽상쟁이 2020. 6. 30.
반응형

대한민국에는 많은 여배우들이 존재하고 활동중이다. 이뻐서 기획사를 잘 만나서 조연은 하지도 않은채 바로 주연급을 맡아서 연기를 하는 아이돌들을 볼때면 연기력 논란에 많이 휩쓸리고 결국 그 드라마나 영화는 그렇게 흥행을 하지 못하고 막을 내린다.


나는 참고로 tv를 보지 않는다. 내 인생 tv를 보면서 쓸때없는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간간히 영화는 보는편인데,(원래는 자주봤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면서 볼 시간이 없어졌다.) 신혜선이라는 배우는 조연급부터 연기를 잘하다보니 눈여겨 보고 있었다.

그녀는 1989년 8월 31일 생으로 올해 서른이되었다. 키는 프로필상으로 172~3cm로 나와있다. 생각보다 키가 상당히 크다. tv로 봤을때는 그정도일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말이다.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그녀는 데뷔를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이다.


어릴때부터 꿈이 배우였다고 한다.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자 꿈을 꿨다고 한다. 이후 한번도 자신의 꿈을 바꾸지 않고 한 길만을 걸었다고 한다.

중학교 3학년 떄 연기학원에 처음 다니기 시작했고, 예고에 진학해 연기를 전공했으며, 대학도 앞서 언급했듯히 영화예술학과를 전공했다.

그렇게 학교 2013에 우여곡절끝에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데뷔를 했다고 한다. 단역으로 시작해서 주연까지 차근차근 성장을 하기 시작했다. 2017년 9월 '황금빛 내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2019년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리나 이연서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연기력의 호평을 받기 시작했고 확실한 배우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되었다.


1. 신혜선 그녀의 출연 작품은?

그녀가 출연했던 나얼의 '널 부르는 밤'이라는 뮤직 비디오 이다. 확실히 연기의 물이 오른 느낌이다. 최근 영화 '결백'이라는 영화에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나에게 공짜표가 있어서 보러갈 예정이다.)


그녀의 키는 '런닝맨'에서 양세찬이 174cm라고 말하면서 그대로 자막이 나갔고 자신은 아니라고 했다. 런닝맨 이후 녹화한 라디오에서 172cm정도라고 언급했다고 한다. 그녀의 키만큼 자란 그녀의 연기력, 앞으로 더욱더 자라나게 될 그녀의 '연기력'에 기대가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