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박세리 전기그릴 집에서 즐기는 캠핑감성!!

by 몽상쟁이 2020. 7. 14.
반응형

박세리 선수는 지금 젊은 친구들에게는 예능에 나오는 '리치언니나 누나'라고만 생각할 것이다. 그녀는 정말 우리나라에 엄청난 영향을 준 골프선수이자 레전드이다. 그녀는 우리나라가 힘들때 힘을 실어준 장본인 이기도 하다. 바로 IMF때 말이다.


그녀가 '나혼자 산다'에서 나온 전기그릴 사용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 나는 현재 캠핑을 다니느 '캠핑족'으로 이미 저런 그릴을 많이 사용해본 터였다.

그래서 엄청 반갑고 재미나게 본 것 같다. 먼저 그녀에 대해서 어린 친구들은 잘 모를테니, 호구조사부터 하고 본격적으로 '박세리 전기그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한다.



1. 박세리 그녀는 누구인가?

이름 박세리, 충주 박씨이며 1977년 9월 28일생이다. 우리나이 만으로 42세 숙명여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170cm, 67kg, O형이다. 다들 알다시피 운동 종목은 '골프'이며 소속은 하나은행이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3녀 중 차녀라고 한다.


1990년대 말 박찬호 선수와 더불어 IMF 외환위기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안겨준 선수이기도 하다. 어렸을때 그녀는 육상을 시작했다고 한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싱글 핸디캐퍼였던 아버지에 이끌려 골프를 시작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새벽 2시까지 혼자 남아 훈련을 하는등 엄격한 훈련을 받았다고 한다. 1998년 US Women's Open에 우승하면서 국민적 스타 반열에 올랐고, 2000년 중반까지 아니카 소렌스탐, 캐리 웹과 함께 여자 골프 시장을 삼등분 하는 최고의 선수중 하나였다.


2016년을 끝으로 프로 생활을 마감하고, 현재는 SBS Golf 해설 위원을 하고 있다.

2020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도 수행할 예정이었다고 한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박세리 전기그릴이 어떤건지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이런 형태의 그릴은 캠핑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아실것이다. 그래서 일단, '나혼자 산다'에서 박세리씨가 사용하는 모습을 함께보자.

많은 종류가 있기때문에, 당사자가 맘에 드는 종류를 선택해서 구매를 하셔도 된다. 내가 검색하고 찾아본 제품은 '델키'라는 제품인데, 이것 또한 같은 방식의 전기그릴로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제품으로 생각되어진다.


집에서 '꼬치'뿐만 아니라 혼술 하기 위해서 소고기를 구워먹어도되고, 여러가지 요리가 간단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이다. 혹시 나혼자 산다를 못 보신분들은 한번 박세리씨가 사용하는 영상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현재 그녀는 예능에서 많은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다. 오랫동안 운동을한데 있어, 이제는 조금 편안한 생활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듯 하다.

이제는 조금 쉬어가면서 살아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얼마나 고생했을까 하는 생각에 나까지 맘이 뭉클해진다.


많은 스포츠인들이 그렇듯 박세리 선수 또한 운동이라면 이제는 그만하고 싶겠다는 생각이 들만도 할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나같아도 나중에 도면그리고 3D 모델링 하는거 있어 정말 진절머리가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대전에 살다가 서울로 올라온 박세리씨 많은 예능활동 해주시고,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올림픽 시작하는 골프 대표팀에 많은 응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