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BMW M2 컴페티션 프로모션 가격 한눈에!!

by 몽상쟁이 2021. 10. 20.
반응형

시작가격이 7800만원에서 시작하는 M2는 가솔린모델이다. 프론트 에어프런의 거대한 공기 흡입구는 410마력의 바이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에 도움을 줍니다.

 

진정한 M이 바로 M2입니다. 크게 5가지 포인트가 있는데, 확인해보도록하자.

 

1. 무게 배분을 최적화한 바이터보 엔진의 강력한 파워 전달력

2. 410마력

3. 최대 토크 56.1kg.m

4. M CDT 적용 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4.2초

5. 최대 엔진 속도 분당 7,6000

 

2,400rpm 부터 시작되는 56.1kg.m의 폭발적인 토크는 압도적인 추진력으로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최고 280km/h의 속도로 질수 할 수가 있습니다._(옵션 M드라이버 패키지에 해당됩니다.)

 

19인치 M 경합금 휠은 역동성을 자랑하고, BMW M2 배지와 M사이드 길, 바디와 동일한 색상의 M 사이드 미러가 모터 스포츠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합니다. 

BMW M2 디자인 출처 BMW 홈페이지
BMW M2 디자인 출처 BMW 홈페이지
BMW M2 디자인 출처 BMW 홈페이지
BMW M2 디자인 출처 BMW 홈페이지

콕핏은 운전자만을 위해서 체계적으로 설계되었고, 빨간색 다이얼, M 전용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와 중앙에 설치된 연료 게이지, BMW M2 컴페티션 레터링이 실내에 역동성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M1/M2 버튼으로 개별 주행 프로필을 조절할 수 있고, 쉬프트 패들이 M 더블클러치 변속기를 조절하여 빠르게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THE 1 & THE 2 프로모션

THE1 & THE2 프로모션 5가지 혜택

▶ THE 1 & THE 2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

▶ 딜러 위치 바로가기 클릭!!!

이 중에서 혜택5인 내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자.

BMW 구매혜택

앞서 포스팅 했던 내용중에 수입차에 대한 프로모션은 아무래도 수도권에 있는 딜러들에게 전화해서 직접 찾아보고 얘기해보는게 가장 좋다. 

 

하지만 지방에 사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힘들기 때문에 일단 가까운 매장에 들러서 한번 견적을 뽑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수도권에 직접 전화해서 쇼부를 볼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꾸준히 발품을 판 만큼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BMW e 프로모션

BMW e프로모션 혜택

▶ BMW e 프로모션 혜택 바로가기 클릭!!!

▶ BMW e 드라이브 라인업 바로가기 클릭!!!

▶ BMW 시승신청 바로가기 클릭!!!

 

한민관의 BMW M2 리뷰영상

그냥 데일리카로 타기에는 실내가 많이 좁고, 세컨차량으로 추천을 한다고 영상에서는 말을 하고있고, 아무래도 달리기 위해서 만들어진 차량이다보니, 차량에 카본을 많이 쓰인 느낌이든다.

 

마감이라던지, 디자인등등 BMW만의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며, 아무래도 가족이 있는 분들은 이 차량을 가족들을 위해서 쓰기에는 무리가 많이 따르는 차량이다. 

 

7천만원 넘어가는 차량으로 410마력이면 우리나라 일반 도로에서 달리기에는 피로가 많이 누적될 듯한 느낌이 강하다. 어쨌든 배기음 만큼은 정말 듣기좋은 굵직한 소리가 맘에 드는 차량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