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알아보자!!

by 몽상쟁이 2020. 10. 30.
반응형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한지는 벌써 2년이 넘어간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라는 명명하여 출시를 했었다.

 

베이지 컬러의 고급 가죽 시트, 브라운 컬러의 주름식 커튼, 주황색 계열의 버밀리언 컬러의 팝업텐트 등이 적용돼 신성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2열과 3열에 적용한 쿠션 시트는 0 ~ 90도까지 기울기가 조절된다. 수직으로 세워 수납공간을 확장하거나, 평평하게 눕혀 취침공간으로 사용하는게 가능하여 공간 활용성이 더욱 높아졌다.

 

또한, 냉장고, 싱크세트, 전기레인지, 접이식 실내 테이블 등을 기본으로 탑재해 음식물 보관, 조리, 식사를 차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를 했다.

 

 

 

차량 후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간이 외부 샤워기와 성인 2명이 샤워할 수 있는 정도의 양인 50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정수통을 기본으로 적용해 편리하게 물을 쓸 수 있게 했다.

 

-빔프로젝터 및 50인치 스크린

-벌레 유입을 방지하면서 통풍 및 환기가 가능한 '슬라이딩식 모기장 

-태양광을 전기로 바꿔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쏠라 패널'

-주행 중 고속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와 고성능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캠핑충전 패키지' 등이 들어갔다.

▶ 가격은 옆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자 ▶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확인하러 가기 클릭!!

 

 

스타렉스 캠핑카 제원 확인하기

백번의 말보다 한번의 영상이 났겠죠? 한번 아래 영상을 보시고 스타렉스 캠핑카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저 또한 캠핑을 좋아하지만, 굳이 이런 캠핑카까지 마련해서 캠핑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은 하지 못하겠더라고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만끽하고 싶어서 텐트를 직접치고, 이런 것들을 좋아해서 저는 그렇게 다니고 있습니다.

 

이런 편안함을 추구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솔직히 그냥 '펜션'을 잡는게 맞지 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강합니다.

 

어쨌든 전부 다 개개인의 생각이니깐 어떤 거든 다 존중합니다. 아무쪼록 저의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이며, 선택하는데 가격대가 좀 있기때문에 많은 고민을 해보시고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결국 직접 경험해보지 않고 지르시면 아마 후회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저는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현대그룹 정주영 가계도 알아보기

정주영 정수라 어떤 관계였나?

원칩 챌린지 도로시 누가 도전 했나?

독감 3가 4가 차이는 뭘까?

신격호 롯데그룹 가계도 알아보자

송가인 프로필과 신곡 알아보자

라떼 뜻? 모르면 커피도 모르는 당신

초아 '그런가봐요' 그녀의 근황은?

미스터트롯 영탁 '찐이야' 완전신나!!

샤론최 영어학원 어디?

프로포폴 맞는 이유? 도대체 뭐야?

'찐이야'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