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BMW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보증기간 실화냐?

by 몽상쟁이 2020. 11. 7.
반응형

최근 많은 분들이 수입차 중고를 많이 알아보고 있는 듯 하다. 아무래도 수입차다보니 A/S 문제가 가장 걱정거리이긴 하다. 그렇기 때문에 박병일 자동차 명장 또한 '인증 중고차'매장을 이용하라고 당부하고 있다.

 

그만큼 자신들의 차량이기 때문에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고, 보증기간도 생각보다 길어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준다고 한다. 자신도 인증중고차 기관에서 차를 구매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시중에 파는 중고차보다는 조금 시세가 비싸긴 하다고 한다. 하지만 그만큼 인증된 기관에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사후 보증도 믿을 수 있어서 좋다는 의견이 대다수이다.

 

그럼 당신은 어디에서 'BMW 중고차'를 구매하실 것인가? 당연히 인증된 기관에서 구매하는게 맞다는 것이다. 당연히 팔때도 산 만큼 더 받을 수 있을 것이다.


 

1.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같은 화면이 뜰것이다. 그리고 추천차량과 구매했을때의 혜택까지 잘 나와다. BMW 중고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걸어드리는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2.BMW 인증 중고차 전국매장 어디?

▶ 전국 BMW 인증 중고차 매장 알아보기 클릭!!!


자신이 살고 있는 위치에 가까운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비치되어있으니 가서 한번 직접 확인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아무래도 검사 항목이 많다보니, 차가 거의 새차만큼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나도 매장에 한번 갔다가 조금 놀랐기 때문이다. 그만큼 관리가 잘 되어있고, 구매자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기 때문이다.

 

BMW 중고차를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꼭 'BMW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활용해보시길 추천 드리고, 구매 차량이 어느 매장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린다.

 

그럼 오늘도 다들 안전 운전하시고 항상 방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