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기아차 부품 쇼핑몰 2군데 추천!!

by 몽상쟁이 2020. 11. 19.
반응형

차량을 많이 사랑하시는 분들을 보면 직접 정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면 정품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비정품을 사용하여 나중에 사후 관리를 받지 못하거나, 보험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때는 참 난감한 상황이기 때문에 꼭 정품을 사셔서 직접 정비를 하시거나, 아니면 A/S센터에 가셔서 공임비만 주고 정비를 하시면됩니다.

아무래도 후자쪽이 제일 안전하긴 합니다. 물론 간단한 정비는 스스로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차량에 대해서도 운전자가 조금 알아두면 분명히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아차부품쇼핑몰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기아차부품 쇼핑몰_(대표 사이트 기아오토)

사이트 구성은 상기 이미지처럼 되어있다. 아무래도 회원가입을 하셔서 이용을 하는게 좋을 것이며, 혜택이 많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몇번 클릭을 해보니, 조금 연식이 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부품이 서치가 되지 않되는 것을 알 수있는데, 이런 부분은 직접 정비소에 가서 문의를 하시는게 맞을 듯 합니다.

▶ 기아오토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2.기아차부품 쇼핑몰_운영시간

- 콜센터 전화번호 : 010 - 4621 - 3682

- 평일 : 09:00 ~ 17:30

- 점심시간 : 12:00 ~ 13: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3.현대모비스 공식대리점 사이트

▶ 현대모비스 부품몰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무래도 현대기아차 부품의 모든것을 검색하기에는 '현대모비스 공식대리점'사이트가 가장 빠르지 싶다. 자신이 구할 제품의 '부품번호'를 알고있다면 정말 손쉽게 찾을수 있는 사이트로 많은 상세한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대표적인 사이트는 이 두 군데만 서치하고 문의해도 충분히 당신이 구할 수 있는 부품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제일 좋은 부분은 공임비가 조금 들겠지만, A/S센터에 직접가서 수리하는게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 되겠다.

 

하지만 앞서도 잠시 말씀드렸지만, 간단한건 직접 한번 정비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그 단순한 '와이퍼'조차 정비소에 가서 교체하시는 분들 제발 한번 마트가서 직접 구매해보셔서 교체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은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혹시나 혼자서 운전을 하다가 차량이 문제를 일으키면 그건 부분에 대해서 스스로가 당황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는 대응력을 미리미리 길러둬야 하기 때문에 제가 이렇게 추천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럼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양보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빨리 가봐야 앞 신호에서 걸릴 것입니다. 그러니 이 세상 먼저 뜨고 싶으시면 난폭운전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