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송가인 근황과 팬카페를 알아보자!!!

by 몽상쟁이 2021. 4. 1.
반응형

그렇게 트로트를 좋아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대한민국은 뭐하나 빠지면 정말 단물이 다 빠질때까지 해먹는 그런 습성이 있는듯 하다. 

 

미스트롯이 대박을 터트리고 이후 우우죽순 만들어진 방송가의 트로트 열풍 정말 TV를 틀면 나오는 트로트에 몸살이 날 정도였다.

 

물론 TV를 잘 보지도 않지만 한번씩 아내가 TV를 틀면 들리는 소리가 트로트다 보니 정말 볼게 없고, 할게 그렇게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때가 많다.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송가인'씨의 살아온 삶에 대한 내용은 익히 들어서 알고있고, 그녀의 근황은 간간히 궁금하기는 했다. 해서 여러 현재 그녀의 근황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보고 싶었다.


한물간 가수?

 

작년말에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자신이 한물간 스타라고 말하기도해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했는데, 자신을 응원하던 분들이 많이 분산됐다고도 말을 했다.

 

어제부터 시작된 '트롯매직유랑단'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입담을 선보였는데, '전국 트롯체전'에서의 금,은,동 이 한자리에 모인자리에서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로트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각 무대가 끝난 뒤 감상평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이 바로 '트롯 매직유랑단'이라고 한다.

트롯매직유랑단 출연진들

여기에서 단장으로 나서는게 바로 '송가인'이며, 여기에서는 스폐셜 게스트들을 모셔서 특급 무대를 선보이고 기존에 보여줬던 무대가 아닌 새로운 무대를 많이 보여준다는 포지션이다.

 

진해성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하면서 주요 무대에 활동하는 모습을 본 송가인은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 I LIKE TROT

송가인의 팬클럽인 '어게인'은 그녀를 아끼기로 유명하다. 단어 안에 가인이 담겨있기도 하고 다시 보고 다시 듣고 싶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공식 색상은 '핑크'이며, 송가인이 가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핑크색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어게인'의 팬 연령층은 40대부터 50대라고 한다. 

 

보통 아이돌 팬클럽은 인형이나 꽃을 주시만, 송가인은 각 지역 특산물과 보양식을 선물로 받고는다고 한다. 그래서 항상 큰 차를 준비할 수밖에 없다고 하는 후문이다.

 

아무래도 팬들의 연령층이 높다보니, 행사가 끝난 후에도 항상 의자정리며 청소까지 도맡아서 한다고 한다. 이런 생각들과 행동들이 송가인을 더욱 힘나게 한다고. 미스트롯2가 끝나서 다음 주자인 여왕이 그 자리를 가질수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송가인의 아우라는 쉽게 지울수 없다는 생각이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