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

벤츠 C클래스 가격표 제원 견적가격 내보기!!

by 몽상쟁이 2021. 5. 11.
반응형

최근 자동차 시장은 전기차의 대세론에 힘입어 많은 완성차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개발을 하고 있다. 많은 자동차 전문가들은 완성차에서 전기차가 나오게되면 '테슬라'의 하드웨어를 거뜬히 뛰어넘을 거라고 호언장담했다.

 

하지만, 완성차에서 차량이 속속 출시하고 실질적으로 전문가들도 타보는 입장에서 실내 디자인이나 기타 등등 부분에서 그렇게 테슬라보다 우위에 있다고 설명을 하지 못할 정도로 처참하게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테슬라의 '오토 파일럿'은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듯하다. 아무래도 미래는 빅데이터를 누가 많이 가지고 있느냐의 싸움이기 때문에 뒤 늦게 뛰어든 후발주자들은 전혀 따라잡지 못하는 산업군이 되어 버리는 현상을 볼 수 있다.

벤츠C클래스 가격표

결국 카카오나 네이버등도 다른 우리나라 후발주자들이 그들을 이길 수 없는 이유는 이런 빅데이터 축적량을 빌어 하는 말이기도 하다.

 

어쨌든 지금부터 꾸준히 나오게될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얼마나 빠르게 발전을 이루어 낼 것인지가 궁금해진다. 배터리 가격 싸움이 지금은 치열한 와중에 현재 가격보다 50% 이상 낮추어야 경쟁력이 있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완성차 입장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기사를 봤다.

 

벤츠C클래스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래서인지 디자인 또한 참 친숙하면서 맘에 드는 구석이 많다.

 


벤츠C클래스 디자인
벤츠C클래스 디자인
벤츠C클래스 디자인
벤츠C클래스 내부 디자인
벤츠C클래스 내부 디자인
벤츠C클래스 내부 디자인

▶ 벤츠C클래스 시승 신청 바로가기 클릭!!!

 

 

편의성 하이라이트

  •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헤드업 디스플레이
  •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 키레스-고 패키지

주행 특성

-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기술.

- 간편한 버튼 조작으로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주행감.

 

AGILITY CONTROL

- 서스펜션의 연속가변식 댐핑 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 도로 조건에 따른 최적의 승차감과 안정감을 제공.

- 노면이 거칠지 않을 때에는 댐핑 효과와 타이어 진동을 감소시켜 감도를 높인다.

- 노면이 거칠 때에는 댐핑효과를 증가하여 핸들링이 용이하도록 돕는다.

 

9G TRONIC 자동 변속기

- 9G TRONIC 자동 변속기를 통해 변속이 부드럽게 이루어진다.

- 9개의 기어단으로 엔진 회전 속도를 낮게 유지하여 연료 소비량을 줄이고 소음 발생 정도를 낮추었다.

 

4MATIC 사륜구동

- 출발하거나 속도를 높일 때, 또는 역동적으로 커브를 통과하거나 다소 완만한 오프로드에서 주행할 때도, 메르세데스-벤츠의 발전된 사륜구동 기능인 4MATIC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 특히 젖은 도로, 눈길 또는 빙판길 주행 시 안전성이 더욱 향상된다. 동시에 스포티한 주행감을 안정적으로 지원.

 

▶ 벤츠C클래스 제원 바로가기 클릭!!!


벤츠C클래스 가격 및 카달로그 다운

▶ 벤츠 모든 차량 차달로그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 벤츠C클래스 월 할부금 견적 내보기 클릭!!!

벤츠C클래스 월 할부 계산해보기


필자는 차량에 돈을 쓰지는 않는다. 차량은 자산이기는 하지만 자산이 아니기도 하다. 왜냐? 그렇다. 차량의 가격이 구매하는 순간 내리지 오르지는 않기 때문이다. 자산은 소유함에 있어 가격이 올라야 자산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때문에 차량은 소모품이 맞다고 본다. 좋은 차량과 안전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은 좋게 생각한다. 자신의 가족의 안전과 자신의 안전을 생각하면 그렇다.

 

차량은 지극히 개인의 취향이기때문이다. 시승신청이 잘 되어있기 때문에 충분히 시승을 많이 해보시고 차량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물질적만족이 생각보다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구매하고 후회하는 분들을 주위에서 많이 봤습니다. 충동구매를 당연히 하시지는 않겠지만 그만큼 무리하고 고민하고 있다면 충분히 고려해서 구매를 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보행자는 내 가족이다 라는 생각으로 항상 주위 잘 살피시면서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