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자동차 이야기/자동차 트렌드 및 충돌테스트

현대차 가격표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

by 몽상쟁이 2021. 6. 1.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현대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강하다. 물론 노조들의 행동이나 회사측에서 하는 행위를 보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다르게 조금 생각해보면 한 나라의 국민으로써 완성차 브랜드를 가진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또한 생각할 필요가 있다.

 

국민들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국민들이 그나마 수입차를 구매해야하는 일이 없이 A/S 또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게 얼마나 편안일인지는 생각해보자. 

 

결국 돈 없으면 현대/기아차를 타야하고, 우리는 어쩔수 없는 대한민국 국민인 이상은 현대/기아차가 잘 되기를 바라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현대차 가격표에 대해서 현재 생산하고 있는 차량에 대해서 모든 종류의 가격표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으며, 차량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현대차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하였고, 현재 정의선, 장재훈, 하언태 대표이사를 토대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시가총액은 약 46조이며, 종업원 수는 2019년기준으로 6.9만명에 이른다.

현대차 가격표 현대자동차

현대차에 대한 품질문제에 말이 많은데, 미국 J.D.Power의 초기품질조사 IQS에서 현대는 2012년 18위까지 떨어졌다가 2014년 이후 8위 이내 상위권에 들고 있다.

 

2012년 이전 안정적으로 하위에 들던 기아는 아예 2015년 2-1-1위로 올라섰고, 2018년에는 아예 현대차 그룹의 3개 브랜드가 1~3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3년 이후 실시하는 내구품질조사에서는 현대가 2013년부터 2016년 동안 20위 밑으로 처졌으며, 출고 연도의 IQS 순위에 비해서도 계속 낮은 순위에 링크되고있다.

 

말 그대로 시간이 지날수록 불량이 많이 발생한다는 뜻이다. 2020년 VDS에서는 처음으로 독립 브랜드로 집계된 제네시스가 1위를 차지하는 성과가 있었으나 현대와 기아는 다소 하락했다. IQS 성적이 절정에 이른 시기의 신차가 대상이 2021년~22년 VDS가 시금석이 될 듯하다고 밝혔다.

현대차 그룹 브랜드 J.D.Power 품질 조사 실적표


현재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판매 순위가 나와있는데, 

1위가 아반테 2위가 펠리세이드 3위가 싼타페에 링크되어있다.

현대자동차 판매 1위 아반테
현대자동차 판매 2위 펠리세이드
현대자동차 판매 3위 싼타페

먼저 차량의 가격부터 알아보기전에 '6월 신차 구매 혜택'에 관련된 아래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참고 바란다.

▶ 6월 신차 구매 혜택 알아보기 클릭!!!


현대자동차 승용 라인업
현대 자동차 SUV 라인업
현대자동차 MPV 라인업
현대자동차 수소/전기차
현대자동차 N/N LINE
현대자동차 소형상용/택시

▶ 아반테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아반테 하이브리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쏘나타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쏘나타 하이브리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그랜저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그랜저 하이브리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베뉴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코나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코나 하이브리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투싼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투싼 하이브리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싼타페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펠리세이드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 아이오닉5 내차 만들기 바로가기 클릭!!!


아무래도 스스로 원하는 색상과 옵션등을 선택해서 차량의 가격을 알아보는게 좋다는 생각에 각 차종별 '내차 만들기'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자신이 구매할 차량을 클릭해서 한번 견적을 뽑아보시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또한 아래 링크 공유를 걸어드릴테니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분은 클릭해서 지원받기를 바란다.

▶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바로가기 클릭!!!

 

현대자동차에 대한 불만이 많기도 하겠지만 어찌보면 애증의 관계라고 보여진다. 필자는 현대자동차를 서비스와 가격 이런걸 다 떠나서 고정주영 회장의 나라 국민이 잘 먹고 잘 살게 해주고 싶어서 이런 기업을 일궈내줬다는데 있어서 감사하면서 살아간다.

 

이런 분들이 많은 대한민국이 있었기에 이렇게 작은 나라에서도 완성차가 있는 나라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결국 한 나라의 힘은 산업에서 나오는 것이고 그 산업이 국민들을 먹여살리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런면에서보면 적어도 현대자동차는 분명 애국기업이기는 하다.

 

자신의 능력이 되지 않으면 이왕 구매할 차 기분좋게 타는게 좋지 않을까요? 솔직히 현대자동차 타면서 그렇게 불편한 점은 느낀게 손에 꼽힐 정도로 저는 적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