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미쓰백 방송시간 이시간이야?

by 몽상쟁이 2020. 10. 19.
반응형

여자아이돌이 한해 데뷔를 엄청나게 한다고 한다. 그리고 살아남는 아이돌은 1%에 불과하다는게 업계의 얘기다. 실력있는 아이돌들은 뿔뿔히 해체되어 각자의 도생을 하는 생활들을 보니 맘이 참 좋지 않았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가 조금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기는 하나 결말이 그렇게 좋지는 않겠다라는 생각이 드는게 사실 이런 비슷한 프로그램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재기를 잘 하면 좋은데, 만약 그렇지 못하면 두번의 시련이 오기 때문에 그녀들은 더욱더 힘들어 질수 있다는 것이다.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 '미쓰백'프로그램 안내를 드린다.



1.미쓰백 방송 관련 내용

프로듀서 : 남성현 외주제작 : 메가몬스터

제작총괄 : 안동수 연출 : 김지은, 유가영, 김민창, 김지은, 추은정, 김영지, 오정명
작가 : 주기쁨, 권기훈, 정시윤, 강은아, 채송희, 이현진, 김소희, 최수정, 문다빈, 이재은, 김예슬


방송시간 : 목요일 밤 11시



2.미쓰백 참가 가수들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장으로 본격화된 2세대 걸그룹의 전쟁. 그 후, 약 260여 팀의 걸그룹이 탄생했고, 1,300여명의 소녀가 있었다. 걸그룹 성공 확률 0.001%.


3개월간 총 100그룹, 약 200여명과의 미팅을 통해 ‘인생곡’이 절실한 8인을 선정했다. 그렇게 8인이 선정된 가운데 3회까지 방송을 나갔고, 그녀들의 인생곡을 탄생시키기 일보직전에 와있다.


아무래도 방송시간도 그렇고 많은 시청률이 나오는 채널이 아니기때문에 많은 매체에서 이슈가 잘 되지 않으면 아무래도 다시 재기하는데는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들의 이런 또 다른 도전에 박수를 보내고 싶고, 나 또한 많은 자극을 받는게 사실이기 때문에 항상 그녀들을 응원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