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핫 이슈/관심뉴스

미스트롯2 방송시간 난 못봐?

by 몽상쟁이 2020. 12. 26.
반응형

언제까지 우리나라는 트롯으로 방송을 계속해서 도배를 할 것인지 궁금하다. 이 정도면 심각하다 못해서 정말 너무한다는 생각까지든다. 


물론, 국민들이 노래를 듣고 행복하면 좋다. 하지만 뭐든 과하면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건 나뿐일까?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트롯'에 대해서 조금 회의감을 느끼고 있는게 사실이다.


그렇다보니, 뻔할뻔자인 미스트롯2의 시작과 미스트롯2가 끝나면 미스터트롯2도 당연히 나올꺼라고 생각한다.

현재 방송국은 '너튜브'라는 매체에 밀려서 방송광고가 심각하게 떨어지는 것으로 알고있다. 그것만 놓고 보더라도 이런 방송이 터져주면 방송국 입장에서는 좋다는 생각이든다.


어쨌든 말도 많고 탈도 많을 미스트롯2가 또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싶어하는 기본적인 내용과 진행방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미스트롯2-


- 방송시간 : 목요일 밤 10시

- 방송 시작일 : 2020년 12월 17일 ~

- 방송 채널 : TV 조선

- 기획/프로듀서/총괄CP/연출등 생략

- 진행 : 김성주

- 출연진 : 장윤정, 조영수, 진성, 장영란, 신지, 붐, 김준수,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트롯 노래모음-


예선전에서의 베스트 모은 노래는 아래와 같다.

눈에 띄는 출연자가 바로 '김연지'라는 출연자인데, 다들 아시겠지만, 그룹 '씨야'의 메인보컬이었던 가수이다. 복면가왕에서 우승도 했었던 실력자로, 정말 이제는 안나오는 사람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자신이 트롯에 도전할려고 도전을 했는지도 궁금하고 노래에 대해서 더 공부를 하고 싶어서 공부도 엄청 한걸로 알고 있는데, 결국 이런 세상의 트렌드가 트롯으로 가니깐 자신도 정말 완전히 전향을 할려고 도전을 한 것인지 궁금해진다. 


개인적으로 팬으로써 조금 안타까운 부분이었다. 물론 노래에는 국경이라는게 없다지만 그래도 조금 아쉬운 마음은 어떻게 감출수가 없었다.

엄청난 내공을 갈고 나온 '김의영양'의 노래는 정말 깜짝놀랬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 출연자였다. 당당함은 자신의 내공의 믿음에서 나온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못 보신분들은 아래 영상을 한번 보시기 바란다. 정말 트롯이 뭔지 알게해주는 듯한 팩트를 나에게 던지는 느낌을 받았다.



미스트롯2 시청률 추이-


앞으로 많은 논란들이 또 일어나겠지만, 확실한건 또 한번 히트가 될 것으로 예상이되는 미스트롯2 어쨌든 도전자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 또한 자극을 많이 받는게 사실이다.


계속해서 좋은 출연자들이 많이 보였음 하는 바램이다. 정말 뭐라고 해야하지? 뜨기위해서 나온 출연자들 말고, 정말 자신의 꿈을 위해서 나온 출연자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출연자들의 각각의 사연들이 있겠지만, 적어도 TV로 보는 내가 느끼는 정도면 뭐 솔직히 말 다한거 아닌가? 어쨌든 '꿈'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에게는 박수를 보내드리고 응원을 끝까지 해 볼생각이다.


그럼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올 한해도 얼만 남지 않았다.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 해 잘 시작하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