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상쟁이] 생활정보/생활의 모든 정보

보험클리닉 내 보험료 제대로 계산해보자!!

by 몽상쟁이 2021. 2. 26.
반응형

보험을 가입할때 항상 왜그렇게 부모님 친구분들이 많은지 어렸을때는 그냥 무턱대고 가입했다가 손해본게 한두개가 안다. 그렇다보니 보험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부정적인 인식이 많은게 사실이다.

 

최근에는 비교사이트가 많이 좋아져서 앉아서 편안하게 자신의 보험료가 얼마고 잘못된 가입이 없는지 판단하는게 쉬워진게 사실이다.

보험클리닉

하지만, 그렇다고 보험의 상세내역을 보면 또 잘 모르고 아리송한 부분이 많은것 또한 사실이다. 그렇다보니 더 편하고 쉬운 사이트를 많은 사람들이 찾게된다.

 

거기에 걸맞게 만들어진 사이트가 바로 '보험클리닉'이라는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고 현재 자신의 고정비로 나가는 '보험료'를 좀 더 확실하게 체크하고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보험클리릭 사이트 이용방법-

1) 가까운 보험샵 찾기

 

보험클리닉 보험샵 찾기

상단 빨간 사각박스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각 시도별로 클릭을 할 수 있는 내용이 보이는데 자신이 사는 가까운 시도를 선택하셔서 들어가시면 되겠다.

 

필자가 사는 곳은 창원이기 때문에 창원에 가까운 보험샵을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다.

보험클리닉 각 시도별 보험샵 확인
보험클리닉 보험샵 지역별 확인

이렇게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서의 보험샵을 확인하고 거기에 적힌 연락처와 휴무일등 확인해서 매장에 방문하면 좋을듯 하다. 

 

아무래도 명확하게 자신의 보험료를 제대로 계산하고 알 수 있으니 이런 좋은것이 없다고 생각되어진다. 꼭 한번 이번기회를 빌어 자신의 보험료를 체크해보시는 계기가 되었음 하는 바램이다.

보험클리닉 무료상담신청

그리고 보시면 '무료상담신청'이 따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전화를 하지 않고도 편하게 온라인으로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 바쁘신 분들은 온라인을 이용해서 예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클리닉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클릭!!!

 

그럼 보험 클리닉이 하는 일에 대해서도 한번 쉽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클리닉이 하는 일

보험클리닉 숍(Shop)은?

보험클리닉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가입한 보험점검 및 보험사 상품 비교, 신규 가입, 보험금 청구 대행 등 보험관련 모든 궁금증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험을 가입할때 지인들의 소개로 많이들 가입하면서도부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잘못 가입을 하게되면 중간에 해지하거나 바꾸는데에도 많은 손해를 감수해야하는게 또한 바로 '보험'입니다.

 

필자 또한 보험을 지인에게 가입해서 중간에 해지를 하는 바람에 손해를 많이 입은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무료서비스는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나은 쓸때 없는 고정비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사소한것부터 하나하나 잡아나가야 당신의 생활비가 줄어들고 그 줄어든 생활비로 다른곳에 저축을 할 수 있는 여력들이 생겨나기 때문에 꼭 한번 체크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많이 귀찮을수도 있지만 한번만 조금 신경쓰면 되는 일이기 때문에 올해부터 당신의 제대로된 보험료를 알아보고 바로 잡아놓으면 앞으로가 편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